‘코편한 한의원’ 네트워크, 10호점 구로점 개원

뉴스 제공
코모코한의원
2009-05-18 10:59
서울--(뉴스와이어)--지난 6일 한방 이비인후과 전문 코편한 한의원이 구로점을 개원했다.

이로써 코편한 한의원은 2008년 가맹 1호점인 대치점을 시작으로 목동, 대치, 반포, 압구정, 평촌, 잠실, 둔촌, 일산, 분당미금, 구로점까지 총 10개의 전국 네트워크를 형성하게 되었다. 구로점 정종국 원장은 “비염은 단순히 코만의 병이라고 단정지을 순 없다” 며 “한방치료를 통해 병의 원인을 다스리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치료로 구로 지역의 환자들에게 코로 숨쉬는 기쁨을 느끼게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코편한 한의원은 환경오염과 주거환경 변화에 따라 날로 늘어가고 있는 코 질환 환자들의 요구에 대응하듯 지난 1년 간 급속도로 성장해왔다. 코편한 한의원은 비염, 축농증, 중이염, 편도선 클리닉 등을 운영하는 한방이비인후과 전문 병원이다.

처음 한의원의 입구에 들어서게 되면 비내시경, 석션, 네블라이저, 레이저 치료기 등 각종 첨단 장비가 먼저 시선을 끈다. 이러한 기기들은 증상의 정확한 진단은 물론 여러 가지 호흡기 치료를 통해 코 점막을 튼튼히 해주는 역할을 한다. 그러나 진짜 치료는 따로 있다.

코편한 한의원은 ‘코점막에 직접 작용하는 한방치료’를 통해 코 질환을 치료하고 있는데, 코편한 연구진들이 한방추출물을 이용해 만들어낸 각종 외치제가 바로 그 역할을 하고 있다. 염증으로 인해 부어오른 환부에 사혈침을 놓아 나쁜 기운을 배출시킨 뒤, 이 외치제를 발라주면 어느 덧 콧속이 금세 시원해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체질을 개선하는 한약 처방을 통해 코가 본래 기능을 찾도록 도움으로써 일시적인 치료가 아닌 ‘재발이 없는 근본치료’를 목표로 한다. 홈페이지에 올라온 환자들의 치료 후기 인터뷰를 살펴보면 길게는 30여 년 간 앓아온 비염으로부터 비로소 해방된 후, 코로 편안히 숨 쉴 수 있다는 사실에 만족과 고마움을 표시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만큼 코 질환은 치료가 어려우나, 근본치료를 통해 충분히 뿌리 뽑을 수 있는 병이며 실제 코편한 한의원을 찾은 환자들의 입을 통해 그 사실이 입증되고 있다.

코편한 한의원 네트워크를 운영 중인 (주)코편한 세상 정현석 사장은 “환경의 변화로 코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이나, 그 동안의 치료법으로는 한계가 있어 만성비염의 경우는 불치병으로 인식되어 왔다. 그러던 중 코 점막을 직접 치료하는 코편한 한의원의 치료법이 환자들 사이에 빠르게 입소문을 타, 단기간에 10호점을 개원하기에 이르렀다.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를 통해 더 많은 환자들에게 건강하게 숨 쉴 수 있는 기쁨을 선사하여 말 그대로 코가 편안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전했다.

코모코한의원 개요
코모코한의원은 비염 축농증 중이염 기침 가래 편도염과 같은 이비인후과 질환을 ‘세대별 맞춤 치료’ 하는 한방 이비인후과 네트워크입니다. 코모코한의원에서는 환자 개인의 증상과 발병원인, 체질, 연령에 따라 탕약의 처방부터 외치치료, 관리를 달리하는 4G프로젝트를 통해 치료 호전도와 환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같은 비염이라도 연령에 따라 성장이 중요한 소아에게는 ‘코모코 성장교’, 학습이 중요한 청소년에게는 ‘코모코 주자독서환’, 만성피로의 개선이 중요한 성인에는 ‘코모코 경옥단’, 쇠약해진 몸을 보해야 하는 노인에게는 ‘코모코 경옥단a(알파)’를 본한약이나 티백한약과 함께 처방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질환만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신체 부위의 건강까지 좋아지므로 치료의 경과가 빠르고, 재발도 함께 방지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omoko.co.kr

연락처

코편한한의원 홍보팀
오여주 대리
02-3453-1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