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산업, 송원 재팬(Songwon Japan) 설립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09-05-19 09:22
울산--(뉴스와이어)--송원산업은 폴리머 첨가제 시장에서 세계적으로 경쟁 우위를 선점하고, 일본 시장 내에서도 선도 기업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하여 일본 도쿄에 Songwon Japan K.K.를 설립한다고 발표하였다.

송원산업은 이미 세계적 시장 조사 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으로부터 뛰어난 성장 전략 및 시장 진입 성과로 ‘2008년도 글로벌 플라스틱 포장 첨가제 시장 성장 전략 리더십 상’을 수여받은 바 있다. Songwon Japan K.K.의 설립으로 송원은 앞서 언급된 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주었고, 이에 더해 고객들에게 여러가지 수입 및 사용절차에 대한 지원 강화, 원활한 제품 공급 능력 확보 등이 가능하게 되었다.

송원산업 최고경영자인 박종호 사장은 “송원 재팬(Songwon Japan)의 설립은 우리가 지금까지 폴리머 첨가제 무대에서 진정한 글로벌 리더가 되기위해 진행하여 왔던 유럽 지역과 미주지역의 송원 인터내셔널 설립의 연장선 상에 있다. 일본은 화학 그리고 플라스틱 산업에 있어 전 세계적으로 3위안에 드는 큰 시장이다. 우리는 우수한 제품군들을 바탕으로 우리가 목표로 했던 고객 만족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이 중요한 시장인 일본에 본격적으로 제공할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송원 재팬(Songwon Japan)을 총괄 하게 되는 이쿠오 와카스기(Ikuo Wakasugi) 부장은 일본의 폴리머 첨가제 시장에서 30년 이상을 몸담아 왔으며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언제라도 대응할 수 있는 전문적인 지식을 지닌 베테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에 이쿠오 와카스기 부장과 팀 전원은 일본의 폴리머 첨가제 시장에서 Songwon Japan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할 역할을 충분이 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원은 전 세계 고객들에게 경쟁력있는 제품들의 공급과 가치 혁신 전달 시스템 구축에 중점적으로 노력함으로써 글로발 시장에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여왔으며, 언제나 한발 앞선 기술 및 서비스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함으로써 계속 성장하는 시장에 대응하여 나가고 있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김기훈 과장
02-511-8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