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DMB U1미디어 월드바투리그 중계

서울--(뉴스와이어)--스포테인먼트 채널을 추구하는 지상파DMB U1미디어(대표이사:조순용)은 25일(월) 저녁 6시 부터 월드바투리그 한중라운드를 방송한다.

‘바투’는 바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온라인게임으로 바둑의 전략성을 계승하고, 캐릭터등 다양한 흥밋거리를 통해 재미요소를 더한 전략게임으로 최근 조훈현, 이창호등의 유명 프로 바둑 기사들이 참여한 ‘바투인비테이셔널’대회를 통해 인기몰이 중에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009년 5월부터는 총 4시즌 간 12억원의 상금을 걸고 한국과 중국의 프로바둑 기사들과 모든 바투유저들이 참여하는 월드바투리그 대회를 개최하며, 그 시작으로 5월 17일부터 '월드바투리그 시즌1' 16강 본선 티켓 4장을 걸고 한국과 중국의 프로기사들이 '월드바투리그 시드전 韓中라운드(이하 韓中 라운드)'가 시작되었다.

지상파DMB U1미디어는 17일부터 시작되는 한중라운드 경기를 매주 월요일 저녁 6시에 녹화중계하며, 월드바투리그에 앞서 조훈현, 이창호등이 출전했던 ‘바투인비테이셔널’ 대회 중 명경기를 엄선하여 6월초부터 방영할 예정이다.

이 밖에 월드바투리그(WBL) 시드전 韓中라운드의 전 경기는 4주간 일요일 저녁 9시 30분에 온게임넷과 바투 홈페이지(www.batoo.com)를 통해서 생중계되며, 바둑TV(매주 수요일 저녁 7시)와 수퍼액션(매주 목요일 저녁 6시)에서도 방송된다.

월드바투리그 중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지상파DMB U1미디어 홈페이지(www.u1media.com)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u1media.com

연락처

U1미디어 홍보팀
박정환
02-786-170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