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프랑스 음식 문화 축제 ‘프렌치 아뻬리띠프 파티’ 공식 후원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대표 전용준, www.louisquatorze.co.kr)가 올해로 6주년을 맞는 프랑스 음식 문화 축제 ‘프렌치 아뻬리띠프 파티(French Aperitif Party)’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평소 프랑스 와인을 VIP용으로 별도 수입할 정도로 프랑스 음식 문화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루이까또즈가, 이번엔 프렌치 아뻬리띠프 파티의 후원사로도 나선 것.

음식은 물론, 프랑스 본토 감각의 패션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프렌치 아뻬리띠프 파티는, 6월 4일(목)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소공동 롯데호텔 페닌슐라에서 진행된다.

프렌치 아뻬리띠프 파티는 다양한 프랑스 와인과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행사로, 프랑스 농식품진흥공사(SOFEXA, 소펙사)가 매년 6월 첫째 주에 개최하는 프랑스 음식 문화 축제이다. 루이까또즈는 이번 행사 후원을 기념해, 오직 프렌치 아뻬리띠프 파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루이까또즈 칵테일쇼, 루이까또즈 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마련했다.

루이까또즈 칵테일은 루이까또즈 고유의 장미 로고를 모티프로 한 매혹적인 장미향 칵테일로, 시음회와 함께 롯데호텔 내 고급 칵테일 바인 ‘피에르바’의 매니저가 직접 선보이는 화려한 칵테일쇼가 펼쳐진다. 분위기가 무르익을 즈음 음악과 함께 시작되는 루이까또즈의 패션쇼는 단연 파티의 백미. 루이까또즈의 2009년 봄·여름 시즌 핸드백 제품들과 함께, 늘 새로운 패션쇼로 주목 받는 이광희 부띠끄의 의상이 파티장 곳곳을 수놓을 예정이다. 또한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루이까또즈 핸드백과 롯데호텔 객실 숙박권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1980년 프랑스에서 런칭된 패션 브랜드로, 2006년 국내에 인수된 이래 2007년 모딜리아니展과 프랑스 예술 축제, 2008년 퐁피두센터 특별展을 후원하는 등 활발한 문화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루이까또즈 김유진 마케팅 부문장은 “루이까또즈에서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프렌치 아뻬리띠프 파티를 후원하게 됐다”라고 설명하며,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브랜드 모토에 따라, 앞으로도 다양하고 수준 높은 문화 행사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uisclub.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신화
고은영
3270-79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