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Chart OEM 라이선스 본격 출시

서울--(뉴스와이어)--TeeChart 국내 총판인 프로넷소프트는 TeeChart OEM 라이선스의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 갔다.

개발툴 제작사들은 챠팅 기능 구현을 위해 차트 컴포넌트를 자체 개발하여 사용 할 수도 있지만, 기존에 제작되어 있는 우수한 성능의 챠팅 컴포넌트를 사용하는 것이 비용뿐만 아니라 제품의 완성도 역시 더욱 상승 시킬 수 있다.

TeeChart OEM 제품은 위와 같이 차트 기능 구현을 필요로 하는 개발사 들이 자체적으로 차트 컴포넌트를 개발하는 노력 및 정규 제품 구입시 생기는 비용 부담을 줄여 주며, 보다 우수한 성능의 개발툴 개발을 지원 하고자 출시 되었다.

TeeChart OEM이란, 번들로 제공되어 개발 및 재배포가 가능한 형태의 제품이다. 초기에 Delphi 제품에 TeeChart Standard 버전이 번들 되어 판매 됨으로써 유명해 지기 시작하였다. 현재까지도 Delphi 에는 TeeChart가 번들 되어 판매 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그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이번에 프로넷소프트 에서 제안하는 TeeChart OEM 라이선스는 Delphi에 번들 되어 판매되는 Standard 버전이 아닌 Professional 버전으로써, 정규 판매되는 TeeChart 제품과 기능면에 있어 전혀 차이가 없는 제품이다.

프로넷소프트는 “구매 수량이 많아 질수록 할인 혜택이 더욱 커지게 되는 OEM 제품의 구매를 통해 개발사들이 비용적인 부담에서 해소 될 수 있을 것이며, 보다 완성도 높은 개발툴 제품을 개발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또한, “국내의 X-인터넷 등 RIA용 개발 툴과 리포팅툴이 향후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 보고, 이들의 성장 및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최적의 차팅 컴포넌트 제품을 제공하여 경쟁력 성장에 이바지 하고자 OEM 라이선스 정책을 만들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TeeChart OEM 라이선스의 출시로 인해 개발툴을 제작하는 개발사들은 뛰어난 기능의 차팅 기능을 갖춘 개발툴의 제작이 보다 수월해 질 것으로 판단되며, 이를 통해 제품 경쟁력 향상에 큰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TeeChart 문의 : 프로넷소프트 TeeChart사업부 김상엽 주임 070-7829-9394, cocus@pronetsoft.co.kr

프로넷소프트 개요
프로넷소프트(www.pronetsoft.co.kr)는 1997년 11월 설립되어, 국내 소프트웨어 유통 및 개발의 선두 주자로서 초일류 소프트웨어 컨설팅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S/W 가운데 Microsoft, Autodesk, SPSS, 한글과 컴퓨터 등의 국내 공인 리셀러이자 Teechart, Dart-power TCP등의 국내 총판이며, 국내외에서 유통되는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국내 소프트웨어 쇼핑몰 중 최대 규모의 소프트웨어 전문 쇼핑몰인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ftwarecatalog.co.kr)는 국내외 약 3만여 종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3만여명의 웹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 성장으로 S/W유통업계 정상을 향해 성장해 가고 있다.

TeeChart: http://www.teechart.co.kr

웹사이트: http://softwarecatalog.co.kr

연락처

프로넷소프트 마케팅팀
장성원
070-7829-93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