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원, 육군 제6019부대 210연대에 위문품 전달

뉴스 제공
오토원
2009-06-12 13:57
서울--(뉴스와이어)--오토원(www.autoone.co.kr, 대표 윤옥연/윤현)은 육군 제6019부대 210연대를 방문하여 친환경탈취제 ‘고소탈’과 친환경모기퇴치제 ‘고모방’, 공기청향제 ‘센스’ 등 오토원 자사 제품을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이날 오토원 임직원 들은 국토방위의 임무를 수행하는 군장병의 노고를 격려했고, 박동규 연대장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오토원 정순권 기술이사는 “더운날씨에 고생하는 군장병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방문하게 되었다” 며 “오토원 제품은 숙소나 텐드 화장실 등에 걸어만 두면 되기 때문에 여름철 악취나 모기로부터 우리 장병들이 건강한 여름철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토원 개요
오토원은 '친환경녹색 제품, 정직한 품질'의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다. 생활 악취, 산업용 악취, 공공장소의 악취를 제거하는 친환경 탈취제 ‘고소탈’ 시리즈를 개발하였다. 발명특허 등 다량의 지식재산을 보유하였으며 2006년 국내 최초 친환경인증을 획득하였다. 악취를 분해하는 ‘고소탈’ 친환경 탈취제, 향균력 99.9%의 섬유 탈취제, 장시간 지속되는 공기청향제, 플라스틱에서 향을 발산하는 향파우더, 자동 세차용 세제 등의 제품은 공인 시험기관의 안전 검사와 우수한 시험 성적을 받아 인체에 무해하다. 악취방지 제조공단, 쓰레기 집하장, 환경 청소 부문, 공공시설 및 철도 등 지자체 공공기관에 공급하여 공기 질을 깨끗하게 함으로써 악취로 인한 2차 환경오염을 차단하고 있다. 이를 통해 녹색환경대상 환경부장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 녹색성장브랜드 대상, 원료부문환경마크대상, 중소기업청장 표창, 우수발명기업특허청상 등을 수상한 여성벤처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utoone.co.kr

연락처

오토원
02-472-3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