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 서부사료, 창립 40주년 기념식 개최…초일류 식품종합그룹으로 비상 다짐

일산--(뉴스와이어)--(주)트루라이프, 서부사료(주)는 지난 6월 13일(토) 창립 40주년을 맞아 임직원 및 웰빙파트너, 사우 가족들과 함께 40주년 창립기념식 및 한마음 체육대회 등을 개최했다.

‘변화와 혁신 40년, True Life로 비상하는 서부인’이라는 슬로건으로 인천 갈산동 본사에서 개최된 창립기념식은 박호근 사목이 인도하는 창립예배를 시작으로 정세진 대표이사의 기념축사, 장기근속자 및 우수기사 포상, 창립기념 케이크 절단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레저사업부문 정상화를 실현한 업적으로 법무팀 구성원들에 창립기념 특별승진과 승호를 단행했고 11년째 당사에 근무 중인 최원일 경영지원팀 이사에게 장기근속상을, 고정고객사에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당사 이미지를 재고한 이춘섭 기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정세진 대표이사는 축사에서 “정규봉 창업주께서 6.25 동란 이후 타임지(TIME)를 읽고 직접 곡류를 배합하여 여러 시행착오와 노력 끝에 국내 최초로 배합사료를 만드신 이래로 철저한 현장중심 고객중심 경영을 통해 오늘날 서부그룹이 있게 되었다”라며 그동안 회사의 성장발전을 위해 수고한 임직원들과 협력사 및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오늘 이 자리가 40주년의 생각과 뜻을 하나로 모아 초일류 식품종합그룹으로 새롭게 비상하는 혁신의 때가 되어야 할 것이다”라고 역설하면서, “40년을 산 솔개가 부리를 바위에 갈고 발톱과 털을 뽑아내는 고통스런 갱생과정을 거쳐 30년을 더 생존하듯, 우리도 경영자마인드로 재무장하고 뼈를 깎는 혁신을 실행해야 현재 경제위기를 타계하고 초일류 식품종합기업으로 비상할 수 있다”며 구성원들의 지속적인 노력을 독려했다.

특히 임직원들이 직접 작성한, 10년 후 비전과 소망의 메시지를 담은 타임캡슐을 인천 공장 중앙화단에 매립하는 행사와 창사 40돌 기념식수가 마련돼 40주년의 의미를 더욱 되새길 수 있었다.

이후 부천시민운동장에서 200여명의 임직원이 4개 팀으로 나눠 경합하는 한마음 체육대회가 이어졌다. 단체줄넘기 및 짝피구,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종목에서 서부가족의 체력과 끼를 엿볼 수 있었으며 유기농 오늘아침 레뜨레와 신제품 두부를 이용한 ‘서부요리왕 경연대회’로 식품종합그룹 직원으로서의 면모를 당당히 드러내기도 했다. 또 40년 기업 역사를 퀴즈로 풀어보는 ‘도전 골든벨’, ‘희망의 박 터트리기’ 등의 기념코너도 큰 호응을 얻었다.

앞으로도 (주)트루라이프, 서부사료(주)는 지난 40년 동안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더 정진할 것을 다짐했다.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트루라이프
홍보팀
031-903-695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