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넷소프트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 견적 및 계약 등으로 활용도 확대

서울--(뉴스와이어)--프로넷소프트이 지난1월부터 자사가 운영중인 소프트웨어카탈로그(소프트웨어 전문 쇼핑몰) 사이트에 실시하고 있는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 상담 처리 건수가 일 평균 70~80건에 달하고 있으며 견적 및 계약까지 이루어 지는 등 그 활용도가 높아져 가고 있다고 밝혔다.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란, 쇼핑몰 홈페이지의 상담창을 통해 각 담당자와 온라인 상에서 채팅을 활용한 실시간 상담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으로써 고객의 문의 사항에 대해 신속한 응대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단순한 제품문의는 물론 라이선스 컨설팅부터 각 제품의 기술지원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단순히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것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 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노력 하고 있다. 또한 한번 상담을 요청했던 고객들은 다음 요청 시 처음에 상담했던 담당자와 자동적으로 연결이 이루어 지게 되는 전임 관리자 시스템의 운영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명확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도입 초기에는 고객들의 문의 사항 및 불편사항을 즉각적으로 해결 하기 위한 서비스 목적으로 실시간 상담 시스템을 도입 하였으며, 현재는 고객 대응 서비스뿐만 아니라 견적 및 계약까지 이루어 지는 등 보다 그 활용도가 높아져 가고 있다.

현재는 외부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실시간 온라인 상담 시스템을 운영 하고 있지만, 향후 자체 개발을 통해 소프트웨어카탈로그만의 독창적인 상담 시스템을 구축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로넷소프트는 이미 1997년부터 자사 쇼핑몰인 소프트웨어카탈로그와 완벽하게 연동 되는 사내 종합 ERP시스템인 “WorkPro”를 자체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2008년부터 정보화 구축 지원 사업으로 지식 관리 시스템(KMS)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통업계 최초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에 기업부설연구소로 등록 되는 등 탄탄한 기술력을 보유 하고 있다.

프로넷소프트 개요
프로넷소프트(www.pronetsoft.co.kr)는 1997년 11월 설립되어, 국내 소프트웨어 유통 및 개발의 선두 주자로서 초일류 소프트웨어 컨설팅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S/W 가운데 Microsoft, Autodesk, SPSS, 한글과 컴퓨터 등의 국내 공인 리셀러이자 Teechart, Dart-power TCP등의 국내 총판이며, 국내외에서 유통되는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국내 소프트웨어 쇼핑몰 중 최대 규모의 소프트웨어 전문 쇼핑몰인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ftwarecatalog.co.kr)는 국내외 약 3만여 종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3만여명의 웹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 성장으로 S/W유통업계 정상을 향해 성장해 가고 있다.

http://www.softwarecatalog.co.kr

웹사이트: http://softwarecatalog.co.kr

연락처

프로넷소프트 마케팅팀
장성원
070-7829-93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