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코리아, PC-Fi용 고음질 오디오지향 TrueAV USB 2.0 케이블 출시

뉴스 제공
HD코리아
2009-06-30 17:51
서울--(뉴스와이어)--HD코리아는 PC-Fi에 최적화된 오디오전용 TrueAV Hi-speed 2.0 USB케이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속 USB2.0 케이블은 최신 산업 표준을 준수하며 최대 480Mbps의 초고속 다운로드 속도로 데이터를 전달할 수 있다. 출시되는 모델은 USB521-150 : Hi-speed USB 2.0 A-B 케이블 1.5m와 USB521-300 : Hi-speed USB 2.0 A-B 케이블 3m이다.

TrueAV USB 2.0 케이블은 게이지가 큰 도체를 사용하여 주변 기기가 최적으로 작동 할 수 있게 한다. 특히 최근 퍼스널 음향시스템의 고음질 및 간편화를 지향하는 PC-Fi환경에 최적화되어 각종 USB DAC 또는 USB 오디오 솔루션과 연결시 고해상도의 음향을 노이즈 없이 전송 가능하다. USB플러그는 24K 금도금 커넥터를 채택하여 정밀한 접속을 유지하고 부식을 방지하였다.

HD코리아는 PC-Fi시장의 확대에 따라 데이터용 USB케이블 뿐만 아니라 고음질 지향의 음향케이블 및 HDMI케이블, 디스플레이포트 케이블등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AV케이블 전문 오디오앤케이블을 통해서 국내시장에 공급된다.

HD코리아 개요
HD코리아는 영상,오디오솔루션 전문업체로써 각종 AV케이블을 비롯하여 AV가전 및 주변기기를 기획,유통,수입,제조하고 있다. 특히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오디오앤케이블은 AV케이블 판매에서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및 판매량이 높은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또한 미국 AVlogic,PureAV, 독일 Clicktronic, TrueAV제품의 국내총판이다.

웹사이트: http://www.hdkorea.com

연락처

HD코리아
김진영과장
02-704-54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