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트렌디 핑크 컬렉션 5종 출시

뉴스 제공
클리오 코스닥 237880
2009-06-30 17:11
서울--(뉴스와이어)--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www.clio.co.kr/대표 한현옥)는 ‘김하늘 핑크 립컬렉션 5종’을 선보인다. 올 여름 매혹적인 핑크빛 입술을 만들어줄 립스틱은 3가지 구성으로 2만원 선(3.5g)이며, 립글로스는 2가지 구성으로 가격은 1만 6천원 선(6.5ml)이다.

핑크 립스틱 3종은 올 봄 ‘김하늘 딸기우유 립스틱’으로 인기를 끈 클리오 아트 립스틱(밀키 핑크)의 후속으로, 페일핑크, 푸시아로즈, 루시드핑크 등 트렌디한 핑크 컬러로 구성되었다.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 컬러에 이번 시즌 유행인 팝 요소를 가미해 경쾌한 이미지를 표현해준다.

핑크 립글로스 2종은 홀리 핑크, 스윙 핑크로 구성되었으며, 핑크 컬러 하나로 수줍은 소녀부터 스윙 댄스를 추는 듯한 발랄한 소녀의 느낌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제품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호호바오일, 코코넛 오일, 비타민E 등 각종 영양 성분은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플럼핑 효과가 있는 토코페롤, 니코네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을 볼륨감 있게 표현해준다.

클리오는 “김하늘 핑크 립컬렉션은 2009년 핑크 열풍을 이어가는 것으로, 올 봄에 선보인 핑크 보다 더욱 연하거나, 강렬한 컬러들로 구성되었다.”고 말하며 “기존의 핑크가 주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에 경쾌한 느낌이 더해져 올 여름 원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고 말하였다.

Beauty Tips. 매혹적인 핑크빛 입술 만들기

▼ 칫솔로 각질 제거

각질이 있는 입술은 거친 느낌을 줄 뿐 아니라, 아무리 예쁜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도 제 색깔을 내기가 어렵다. 미국의 인기 토크쇼 ‘타이라쇼’에서는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날 때 바셀린을 입술에 3-5분간 바른 후, 물에 적신 칫솔로 입술을 살살 닦아 주면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로 가꿀 수 있다고 소개했다. 알뜰하면서도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는 팁이니 참고하자.

▼ 입술에도 베이스 메이크업

립스틱 컬러를 100% 표현하기 위해서는 입술에도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좋다. 이때 메이크업 베이스나 파운데이션 등 리퀴드 타입을 바르면 유분기가 있어서 립스틱이 매끄럽게 발리기 어렵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파우더나 팩트로 입술을 한번 눌러주는 느낌으로 해주면 된다.

▼ 손은 최고의 화장도구

립스틱을 직접 바르게 되면 고르게 펴 발리지 않고, 립 브러쉬를 이용하면 풀 메이크업을 한 것같이 무거운 인상을 줄 수 있다. 자연스럽고 립스틱 본래의 발색을 내려면 손을 이용해서 바르는 것이 좋다. 이때 입술 중앙에서 바깥 방향으로 입술을 물들인다는 생각으로 발라주면 된다.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마컴부
백진주
02-514-0056(내선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