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화이트 VS 브론즈

뉴스 제공
클리오 코스닥 237880
2009-07-02 10:27
서울--(뉴스와이어)--무더운 여름, 각 뷰티 브랜드에서는 여자를 돋보이게 해줄 다양한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것은 ‘화이트 VS 브론즈’. 최근 클리오와 비디비치 등에서 선보인 새하얗게 빛나는 피부에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룩과 겔랑, 바비브라운 등에서 제안하는 태양에 살짝 달아오른 듯한 골드빛 피부로 건강함을 강조한 브론즈 룩을 소개한다.

2009 서머 메이크업 트렌드 1. 하얗게 빛 나는 피부

사계절 내내 눈처럼 하얗고 깨끗한 피부는 모든 여성의 로망이다. 특히, 올 여름에는 여기에 빛을 더해 보다 화사하게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포인트. 최근 클리오, 비디비치 등에서 제안한 서머룩은 하얗게 빛 나는 피부에 블루 컬러가 조화를 이뤄 경쾌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연출해준다. 피부가 하얗고 맑은 사람에게 잘 어울리는 룩. 하얀 피부가 아니더라도 컨실러를 사용해 잡티 및 다크서클을 가려주고, 밝은 색 베이스를 사용해 피부 톤을 보정해준다면 누구나 시원하고 화사해 보이는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화이트 룩 1. 김하늘 마린팝(Marine Pop)

클리오의 <마린팝> 서머룩은 피부는 최대한 투명하게 표현하고 눈을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 ‘다이아몬드 소울 팩트’를 사용하여 하얗게 빛 나는 피부를 표현해주고, 페일 블루 컬러의 ‘아트 섀도우 1.5 포르테블루’와 펄감이 있어 눈매를 촉촉하게 표현해주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터 화이트’로 눈매를 표현한다. 베이비 핑크 계열의 ‘아트 립글로스 캐치핑크’로 마무리하면 시원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피부톤이 어둡다면 팩트를 바르기 전에 하이라이터나 밝은 색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피부를 밝게 표현해주는 것이 좋다.

[Make-up How To]

SKIN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마일드 미네랄 UV 베이스’를 바른 후, ‘다이아몬드 소울 팩트’를 브러쉬로 털어내듯 마무리해주어 화사하고 빛 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EYE & LIP

3가지 컬러가 담겨 있는 포르테 블루 중 화이트블루 컬러를 이용하여 아이홀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 밝고 시원한 느낌을 만들어 준다. 페일 컬러는 눈이 부어 보일 수 있으므로 쌍꺼풀부분은 다크한 블루 칼라를 발라주어 안정감과 함께 깊이 감을 같이 연출하도록 한다.

워터 프루프 아이라이너 블랙 컬러로 아이라인 점막부분을 중심으로 꼼꼼하고 선명하게 그려주도록 하고, 화이트 컬러 아이라이너를 언더라인 3분의 1지점까지 그려 선명하면서도 촉촉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속눈썹은 바짝 올린 뒤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준다. 입술은 아이섀도의 메인 컬러인 블루와 대비되는 베이비 핑크 계열의 캐치 핑크 컬러로 마무리하면 전체적으로 사랑스러움과 여름철에 어울리는 경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Products]

 다이아몬드 소울 팩트 10g, 2만 8천원 선
빛을 굴절시키는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화사하게 빛 나는 피부를 완성시켜 주는 팩트

 마일드 미네랄 UV 베이스(SPF32, PA++) 45ml, 3만원 선
오가닉 성분이 함유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의 순한 자외선 차단제

 아트섀도우 1.5(포르테 블루) 1만 5천원 선
실버 펄이 함유된 세 가지 컬러의 멀티 섀도

 아트 립글로스(캐치 핑크) 1만 6천원 선
비타민 E와 C가 함유된 촉촉한 립글로스

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화이트) 9천원 선
김하늘 아이라이너의 세 번째 버전. 실버 펄이 함유되어 촉촉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아이라이너

#화이트 룩 2. 비디비치 카우 걸(Cow girl)

비디비치의 <카우 걸>룩은 피부를 아기 피부처럼 깨끗하고 보송보송하게 연출하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표현해 내는 것이 포인트. ‘듀이 글로우 리퀴드 컴팩트’를 사용해 피부를 하얗고 깨끗하게 표현하고, 눈매는 ‘스타일러 포 아이즈 (데님 블루, 데님 그린)’를 이용해 블루와 그린이 조화를 이루게 연출한다. 입술에는 매혹적인 비트윈 컬러의 ‘소프트 뷰티 립스틱(네온 바이올렛)’을 매칭하여 태양 아래 빛 나는 도시의 카우걸 룩을 완성해준다.

[Make-up How To]

SKIN

듀이 글로우 스킨 베일을 얇게 발라 전체적인 피부 톤을 정돈해주고, 듀이 글로우 리퀴드 컴팩트로 마무리하여 피부를 깨끗하고 보송보송하게 연출한다.

EYE & LIP

스타일러 포 아이즈 블루 컬러를 아이홀까지 발라주고, 언더 부분에 그린 컬러를 조화롭게 발라준다. 이때 그린 컬러를 눈 앞머리에도 발라 하이라이트로 효과를 준다. 그래픽 블루 컬러의 볼드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선명하게 표현해주고, 아쿠아 그린 컬러의 볼드 아이라이너로 언더 라인을 그려 생동감 있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마지막으로 입술에 소프트 뷰티 립스틱 네온 바이올렛으로 매칭하면 색조와 텍스처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카우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2009 서머 메이크업 트렌드 2. 건강한 구릿빛 피부

브론즈 메이크업은 태닝을 하지 않더라도 피부를 구릿빛으로 표현해준다. 브론즈 메이크업을 할 때 섹시함을 강조하게 되면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평소 메이크업 보다 한 톤 어두운 정도로 피부를 표현하여 건강함을 돋보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자연스럽다. 올 시즌에는 겔랑, 바비 브라운 등을 중심으로 건강해 보이는 골드빛 컬러를 내세워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브론즈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브론즈 룩 1. 바비브라운 일루미네이팅 브론즈 룩(Illuminating Bronze Look)

바비브라운의 브론즈 룩은 골든 핑크부터 딥 브론즈까지 다양한 쉬머 브론즈를 이용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 ‘일루미네이팅 브론징 파우더’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연스러운 태닝 효과를 주고, 반짝이는 펄감이 있는 ‘번트 슈거 메탈릭 아이섀도우’를 눈두덩이에 전체적으로 고르게 바른 후, ‘블랙 잉크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를 그려주어 눈매를 입체적이면서도 또렷하게 표현해준다. 입술은 컬러를 강조하는 것 보다는 베이지 컬러의 ‘트루 베이지 립글로스’로 촉촉하고 글로시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Make-up How To]

SKIN

미세한 펄 입자가 함유된 ‘일루미네이팅 브론징 파우더’를 전체적으로 바른 뒤, ‘앤티구아 일루메이팅 브론징 파우더’를 광대뼈부터 목선까지 자연스럽게 연결하여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태닝 피부를 표현해준다.이때 펄감이 있는 ‘바디 쉬머브릭’을 목선이나 쇄골 등에 발라주면 글래머러스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EYE & LIP

반짝이는 펄감이 있는 ‘번트 슈거 메탈릭 아이섀도우’를 눈두덩이에 전체적으로 고르게 바른 후, ‘블랙 잉크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를 그려주어 눈매를 입체적이면서도 또렷하게 표현해준다. ‘노 스머지 마스카라’로 마무리하면 풍성한 볼륨감과 깊고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입술은 베이지 컬러의 ‘트루 베이지 립글로스’로 촉촉하고 글로시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브론즈 룩 2. 겔랑 헬시 그로우 샤인(Healthy glow shine)

겔랑의 브론즈룩은 이국의 태양에 살짝 그을린 듯한 구릿빛 피부톤과 반짝이는 눈매를 통해 건강하고 세련미 넘치는 이미지를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 ‘미네랄 루스 파우더’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게 태닝한 피부빛을 연출하고, 파라다이스 샌드 컬러의 ‘미네랄 아이섀도우’를 쌍꺼풀 라인에 가볍게 칠해주면 반짝이는 고급스러운 눈매로 표현해주어 태닝한 피부가 더욱 돋보일 수 있다.

[Make-up How To]

SKIN

미네랄 성분으로 만든 ‘미네랄 루스 파우더’를 사용하여 태닝한 피부빛을 연출하고, ‘수딩 앤 모이스처라이징 미스트’를 뿌려 태닝을 더욱 자연스럽고 오래 유지할 수 있다.

EYE & LIP

파라다이스 샌드 컬러의 ‘미네랄 아이섀도우’를 쌍꺼풀 라인에 가볍게 칠해주고, ‘콜 카잘 아이라이너’로 촘촘히 메워주면 건강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살릴 수 있다. 입술은 ‘벨벳 매트 글로스 03호’로 마무리해주면 브론즈빛 피부에 어울리는 매트하고 도톰한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마컴부
백진주
02-514-0056(내선 157)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클리오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