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영상의학과 김재욱 원장, 아산병원 초청으로 정계정맥류 치료 시범

뉴스 제공
민트병원
2009-07-14 16:49
서울--(뉴스와이어)--민트영상의학과 김재욱 원장은 13일 오후 서울아산병원 초청을 받아 정계정맥류 색전술 치료를 선보였다.

영상의학과의 인터벤션 파트에서 시행되는 이 색전술 치료는 투시영상을 보면서 주사 바늘 정도의 크기로 치료 한다. 환자가 느끼는 통증도 거의 없으며 시술 후 바로 퇴원하여 일상으로 복귀가 매우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13일 아산 병원에서 정계정맥류 색전술 치료를 선보인 김 원장은 “정계정맥류 색전술의 경우 과거 재발율이 비교적 높은 편이였지만, 현재는 수술적 치료와 비교해 볼 때 오히려 더 좋은 결과를 보이고 있다” 며 “유아청소년의 경우 수술로 인한 합병증 등으로 정계정맥류 치료를 미루다 남성불임으로 발전한 경우 많았는데, 색전술의 경우 신체에 부담 없이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남성불임의 예방 목적으로도 크게 기대 된다” 고 전했다.

정계정맥류는 남성의 15%에서 발병하는 비교적 흔한 질환 중 하나다. 이 질환은 아무런 증상이 없는 경우도 있지만 방치할 경우 남성불임과 고환통증 등을 발생시키는 질환으로 알려져 있다.

민트영상의학과는 국내에 최초의 인터벤션 전문 치료 병원으로 정계정맥류·자궁근종·골반울혈증후군·하지정맥류 등에 주력하고 있다.

민트병원 개요
자궁·난소·혈관질환 치료에 특화된 민트병원은 2008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인터벤션 의료기관이다. 인터벤션 영상의학과·산부인과·혈관외과·내과·마취통증의학과 등 대학병원 출신 14인의 의료진을 주축으로 여성의학센터·혈관센터·당뇨발센터·정맥류센터·전립선센터·유방갑상선센터·내과검진센터·이미징센터의 8개 센터별 진료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민트병원의 대표 치료 분야는 로봇 수술, 부인과 수술, 자궁근종 색전술, MR하이푸, 골반울혈증후군 색전술, 정계정맥류 색전술, 하지정맥류 치료(고주파·베나실·클라리베인), 투석혈관 조성술, 혈관 재개통술, 전립선동맥 색전술 등이 있다. 이미징센터에서는 3.0T MRI를 통한 영상진단, 판독, 3차병원 연계 의료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mintir.com

연락처

민트영상의학과
김종호 홍보실장
02-553-0283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