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타일박람회 성공적 폐막”
만 사천여명이 참가한 이번 2009 한국스타일박람회는 내국인 및 외국인 그리고 바이어의 적극적인 참여로 한국스타일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자리였다.
6개 분야에서 선보인 다양한 제품들이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갤러리 운수’의 신사임당 포도저금통은 특허출원중인 종이DIY저금통(1장의 종이를 사진, 액자, 저금통으로 활용할 수 있게 제작), ‘퍼니피쉬’의 강병인, 이철수 등 한글 전문가들의 작품을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개발한 제품, ‘영농조합법인이도’의 한방발효차 - ‘발효선(국내산약용식물을 한국전통발효기법으로 발효)’,‘교동씨엠’의 고급선물용 발효과자 - ‘고시볼’, ‘우리농촌살리기 공동네트워크’의 저혈당관리에 도움을 주는 혼합미곡 - 지다운, ‘동의대학교 한(韓)패션사업단’의 무염색면으로 만든 신생아복 세트 등이 특히 바이어들로부터 관심을 많이 받았다.
특별히 임권택, 정일송 감독이 행사장을 방문했다. 임 감독은 〃평생 한국스타일을 찾아 전국을 다녔는데,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있는 한국스타일은 처음이고, 현대적으로 개발이 잘된 제품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다”면서 특별한 애정을 보였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koreastyleexpo.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스트인타임 개요
(주)저스트인타임은 종합광고대행사로 기업 홍보와 전시박람회 등의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ita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