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Chart for Java’ 한글 버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뛰어난 성능의 차팅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TeeChart for Java 한글’ 버전이 드디어 출시 되었다.

1996년부터 프로넷소프트㈜가 국내총판을 맡고 있는 티차트는 스페인의 소프트웨어 업체인 스티마사에서 1995년 개발된 제품으로, 다양한 개발환경의 사용자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차팅 컴포넌트이다. TeeChart는 사용자들이 쉽게 분석 할 수 있고, 분석 결과를 다양한 차트 이미지로 출력 할 수 있는 강력한 차팅 솔루션이다.

TeeChart 제품에는 개발환경에 따라 ActiveX, VCL/CLX, .NET, Java, PHP 의 5가지 제품이 있다. 이 5개의 제품 중 ActiveX 한글 버전은 2008년도에 이미 출시 하였고, 이번에는 java 환경을 위한 Java 한글 버전이 출시되었다. 한글버전이 출시 됨에 따라 실사용자들이 언어의 통일성을 가지고TeeChart를 좀 더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국내 차팅 시장에 적지 않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TeeChart는 다른 기타 경쟁 차팅 프로그램과 비교해 볼 때, 뛰어난 차팅 능력과 매력적인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이번 TeeChart for Java 한글 버전 출시는 동종업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사용자의 편의성 도모와 소프트웨어의 인터페이스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

TeeChart에 대한 구매 문의 및 기술지원은 TeeChart 홈페이지(www.teechart.co.kr)를 통하여 상담이 가능하고, 특히 기술 문의의 경우 TeeChart 전문 기술지원 엔지니어가 신속하게 답변을 제공함으로써 TeeChart에 대한 궁금증을 즉시 해결할 수 있다.

이번 TeeChart for Java 한글 버전의 가격은 기존의 영문 버전의 가격과 비슷한 수준으로 책정될 것이며, 곧 판매될 예정이다.

사용자들이 좀 더 편리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TeeChart를 사용할 수 있게 TeeChart for Java 한글버전, TeeChart Pro ActiveX 한글 버전 이외에 NET, VCL/CLX, PHP 제품도 한글화가 진행 중이며, 머지않아 출시 될 것으로 보인다.

프로넷소프트 개요
프로넷소프트(www.pronetsoft.co.kr)는 1997년 11월 설립되어, 국내 소프트웨어 유통 및 개발의 선두 주자로서 초일류 소프트웨어 컨설팅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S/W 가운데 Microsoft, Autodesk, SPSS, 한글과 컴퓨터 등의 국내 공인 리셀러이자 Teechart, Dart-power TCP등의 국내 총판이며, 국내외에서 유통되는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국내 소프트웨어 쇼핑몰 중 최대 규모의 소프트웨어 전문 쇼핑몰인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ftwarecatalog.co.kr)는 국내외 약 3만여 종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3만여명의 웹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 성장으로 S/W유통업계 정상을 향해 성장해 가고 있다.

http://www.teechart.co.kr

웹사이트: http://softwarecatalog.co.kr

연락처

프로넷소프트 마케팅팀
장성원
070-7829-93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