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페리페라’ 홈페이지 통해 인터뷰 영상 공개

뉴스 제공
클리오 코스닥 237880
2009-08-05 10:59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미국의 공중파 토크쇼에 출연하고 디즈니 라디오에 소개되는 등 미국에서 우리의 춤과노래 ‘Nobody’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원더걸스가 오랜만에 인터뷰 영상을 통해 모습을 공개했다.

원더걸스가 모델로 활동중인 클리오의 온라인 전용 화장품 브랜드 ‘페리페라’(www.peripera.co.kr)는 원더걸스의 인터뷰 동영상을 5일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미국 진출 후 한국으로 보내는 첫 인터뷰인만큼 원더걸스 멤버들의 설레고 밝은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조나스브라더스의 전미 투어 콘서트 오프닝을 장식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원더걸스는 무대에서 막 내려와 진행된 인터뷰임에도 불구하고 지치지 않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오랜만의 원더걸스 모습에 한국에서 소식을 기다리는 팬들에게도 기분 좋은 인사가 될 듯.

이번 영상에서 원더걸스는 미국 활동 근황과 함께 무대 메이크업과 의상 컨셉에 대해 전하면서 원더걸스만의 메이크업 연출법에 대해 알려준다. ‘노바디’로 활동하던 한국에서의 레트로 컨셉을 그대로 이어가면서 미국 무대에서는 화려함과 섹시함을 더해 ‘레트로 섹시(retro sexy)’룩을 선보여 ‘엣지있는’ 원더걸스만의 메이크업과 의상을 연출했으며, 한국에서보다 더 성숙해진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술달린 블랙 미니드레스에 진한 아이메이크업을 선보인 원더걸스 멤버들에게서 세련미와 강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원더걸스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페리페라 원더라인’의 색조 제품도 함께 추천했다.

‘페리페라 원더라인’은 작년 11월, 원더걸스가 광고 모델은 물론 제품 개발에도 참여해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원더걸스 인터뷰 영상은 ‘페리페라’ 홈페이지(www.peripera.co.kr)을 통해 볼 수 있다.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마컴부
양명선
02-514-0056(1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