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 신제품 愛(애) 두부 체험단 모집…30명 선발, 무료 시식기회 제공
이번 행사는 신제품 愛 두부 출시 기념 이벤트로 웰빙체험세트(검은참깨*잣*검은콩 두부 각 2팩, 유기농 요구르트 오늘아침 레뜨레 1병)를 총 30명에게 무료 제공한다.
선발된 체험단은 시식평을 개인 블로그나 트루라이프 홈페이지에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되는데, 종료 후 우수체험자 3명에게 5만원권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트루라이프 식품 홈페이지(www.etruelife.com)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가족,연인,친구 등에 대한 사랑이 담긴 사연’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8월 28일(금) 홈페이지에 발표하며, 상품 수령일부터 9월 27일(일)까지 체험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보팀 남민정 팀장은 “브랜드 두부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愛 두부를 고객들이 직접 맛보아 자연 그대로의 맛과 우수한 품질을 경험하도록 기획한 행사로 소비자의 생생한 의견을 제품에 반영하고 입소문으로 연결시킬 것”이라며 “지난 4월 진행되었던 유기농 요구르트 레뜨레 체험 행사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분들에게 체험기회를 드리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체험단 상품인 ‘愛(애) 두부’는 GMO검사를 완료한 100% 국산 1등급 가평 잣 *검은참깨*서리태 등 웰빙원료를 업계최초 특허 받은 저온콩물가열방식으로 만든 뒤 압착하지 않고 자연응고 방식으로 제조해 2배 더 진하고 고소한 프리미엄급 두부. 주문량만 한정생산하며 전국 택배 가능하다.
문의:트루라이프 홈페이지(www.etruelife.com) / 고객만족센터 080-999-1799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트루라이프
홍보팀
031-903-6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