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초청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VIP 결혼정보 닥스클럽(대표컨설턴트 엄앵란 www.daksclub.com)은 창립 11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데이트 비용 지원’ 이벤트 제4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스클럽 가입 회원들을 위한 이번 이벤트는 8월20일까지 진행되며 회원 40여명에게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초대권(16만원 상당)을 지원하다.

닥스클럽 전략마케팅 박선영 팀장은 “바쁜 업무와 반복된 생활에 지친 연인에게 깜짝 이벤트로 이번 공연을 선물한다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며 “감동적이며 낭만적인 데이트는 좋은 만남의 이정표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은 8월25일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후기를 등록하면 다른 공연의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10대 청소년들의 성 문제와 방황을 그린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은 경쾌한 록음악의 선율과 모던한 안무 연출로 젊은 매니아층이 두터운 작품이다. 또한 배우와 관객의 벽을 허무는 무대 연출과 배우들의 파격 노출신으로 많은 화재를 불러일으키기도 하였다.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에 관한 이벤트 사항은 닥스클럽 공식 홈페이지((www.daksclub.com)의 ‘Love 서포트’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닥스클럽 개요
닥스클럽(주)는 1999년 창업, 현재까지 두자릿 수 성장을 거듭해온 결혼정보업계 리딩기업으로 2000년 3월 중소기업청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 설립 당시 한국투자신탁과 삼성생명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아 자본금 40억 5천 만원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합리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04년에는 엄앵란 대표컨설턴트 영입으로 VIP 마케팅을 활성화하며 ‘스타클래스(Star Class)’라는 특화된 VIP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금융권PB본부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선도적으로 진행, 2010년 현재 기업PB, 하나은행WM, 우리PB, 대구은행PB의 고객자녀 미팅파티 및 성혼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만혼, 비혼 등 국가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기 위해 기업단체를 연계한 '공동성혼프로젝트’를 추진, 한국교총, 신한은행, KT, 삼성전자, 롯데건설 등 16 기업/단체의 미혼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결혼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daksclub.com

연락처

닥스클럽 전략마케팅팀
서혜진
02-3479-99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