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클럽, ‘연애의 달인들이 전수하는 연애 필살기’ 공모전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사랑한다는 말 하루에 두 번 이상 하기, 길거리에서 기습 키스하기 등 힙합 듀오 마우티 마우스는 신곡 ‘연애 특강’을 통해 러브 클래스의 선생님으로 변신. 다양한 연애 비법을 전수하고 있다. 하지만 연애에 무지한 초식남, 건어물녀들에게는 좀 더 실용적이며 실천 가능한 비법이 필요하다.

그래서 VIP 결혼정보 닥스클럽(엄앵란 대표 컨설턴트 www.daksclub.com)은 연애에 무지한 이들을 돕기 위해 9월7일까지 솔로 탈출의 묘약, <연애의 달인들이 전수하는 연애 필살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 응모전은 99.9% 성공에 달하는 나만의 연애 필살기를 재치있고 센스있게 소개하는 것이 관건이다. 그를 사로잡은 나만의 고품격 내숭, 공대 아름이를 쟁취한 비법 등 나만의 연애 성공 노하우/비법을/를 전수하면 추첨을 통해 20여명에게 뮤지컬 ‘I LOVE YOU’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닥스클럽 전략마케팅팀 박선영 팀장은 “연애는 두뇌와 심리를 적절히 사용하는 고난위도 게임과 같다”며 “연애의 고수들이 전하는 비법을 참고한다면 원하는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이 준비한 ‘I LOVE YOU’는 누구나 인생을 살아가면서 흔히 겪게 되는 일상 속의 사랑 이야기를 다양한 에피소드들과 함께 꾸민 옴니버스 뮤지컬이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관객이 직접 무대에 올라가 자신의 애인에게 깜짝 프로포즈를 할 수 있어 많은 연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연애의 달인들이 전수하는 연애 필살기> 공모전은 닥스클럽 공식 홈페이지 (www.daksclub.com)의 '진행중인 이벤트 -엣지있는 나의 연애 비법 공개’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스클럽 개요
닥스클럽(주)는 1999년 창업, 현재까지 두자릿 수 성장을 거듭해온 결혼정보업계 리딩기업으로 2000년 3월 중소기업청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 설립 당시 한국투자신탁과 삼성생명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아 자본금 40억 5천 만원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합리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04년에는 엄앵란 대표컨설턴트 영입으로 VIP 마케팅을 활성화하며 ‘스타클래스(Star Class)’라는 특화된 VIP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금융권PB본부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선도적으로 진행, 2010년 현재 기업PB, 하나은행WM, 우리PB, 대구은행PB의 고객자녀 미팅파티 및 성혼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만혼, 비혼 등 국가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기 위해 기업단체를 연계한 '공동성혼프로젝트’를 추진, 한국교총, 신한은행, KT, 삼성전자, 롯데건설 등 16 기업/단체의 미혼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결혼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daksclub.com

연락처

닥스클럽 전략마케팅팀
서혜진
02-3479-99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