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산업을 걱정하는 의원모임, 강원랜드 현장시찰

서울--(뉴스와이어)--손봉숙 의원이 공동대표로 있는 『사행산업을 걱정하는 의원모임』에서는 사행성 산업의 전반적인 실태를 파악하기 위해 현장 방문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3월 3일 국민체육진흥공단의 경륜·경정장 방문, 4월 9일 한국마사회의 경마장을 방문에 이어 세 번째 시찰은 바로 내국인 출입카지노인 강원랜드이다.

특히 4월 16일(토요일)에 이루어지는 현장 방문에서는 강원랜드 측이 준비한 “도박중독 예방안내 홍보판(Hexa Vision)”의 제막식에도 참여하기로 되어 있다.

이번 홍보판 설치는 지난 대정부 질의를 준비하기 위해 손봉숙 의원이 보좌진들과 함께 직접 강원랜드를 방문하여 현장을 돌아보는 가운데 도박중독예방을 위한 홍보활동의 필요성을 손봉숙 의원이 강원랜드에 제안하면서 이루어졌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손봉숙 의원은 지난 국정감사 및 상임위 활동 그리고 대정부 질의에서 사행성 산업에 대한 문제점을 줄곧 지적해 왔고, 합리적인 대안들을 제시한바 있다. 강원랜드의 “도박중독예방안내홍보판 제막식” 역시 이러한 성과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더욱이 이번 현장방문에는 손봉숙 의원을 비롯하여 『사행산업을 걱정하는 의원모임』의 의원 및 고문단, 자문단을 비롯해 시민단체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ohnbs.org

연락처

손봉숙의원실 02-788-267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