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지망생 캐스팅사이트 ‘스타브이’ 새단장

2005-04-12 17:42
서울--(뉴스와이어)--신인연예인 및 연예인 지망생 캐스팅사이트 스타브이(http://www.star-v.7.co.kr)는 사이트를 새로 단장해 4월11일 선을 보였다. 오픈과 함께 CI를 새롭게 교체했다.

메인페이지는 캐스팅관계자들에게 추천하는 '금주의 추천신인'과 회원들 의 사진과 프로필이 등록되어 있는 '캐스팅존' ,'오디션정보'등을 전면배치해 각종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했으며, 이를 산뜻하게 디자인해 기존회원들은 물론, 처음 사이트를 방문하는 네티즌들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개편을 통해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각 회원들이 직접 등록하는 정보와 프로필을 보다 노출되는 위치에 따라 차별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한 점.

영화사,방송국,프로덕션,기획사 등의 캐스팅디렉터 회원들이 등록하는 오디션정보의 경우, 등록시 메인화면에 실시간으로 노출하게 했다. 이외에도 이번 개편내용중 눈에 띄는 내용은 '미니홈피'를 새롭게 신설.사이트에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신인연예인 및 지망생들이 '미니홈피'라는 공간을 통해 일상생활등을 자연스럽게 표출하여 방송 연예계 관계자들이 미니홈피를 방문하여 캐스팅되는 등의 사례를 만들고자 기획. 1석2조의 효과를 누리는 커뮤니티를 제공한다는 점.

스타브이 이솝실장은 "이번 개편은 연예계의 수요자와 공급자 역할을 하고 있는 각 회원 상호간을 이어주는 역할을 보다 원활하게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며 " 날로 스타브이 사이트를 통한 캐스팅 사례들이 많이 있지만, 지속적인 기능과 컨텐츠 개발을 통해 비중 있는 조연이나 주연 등 스타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캐스팅 사례들을 만들어 명실상부한 연예계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는 No1. 캐스팅사이트로 발전시켜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또한 미국 샌프란시스코 지사를 오픈 해 '글로벌 브랜드'를 선언한 스타브이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까지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 할것이라고 전했다.

스타브이엔터테인먼트 개요
스타브이엔터테인먼트는 TV텔런트,영화배우,CF,잡지,모델에이젼시 및 매니지먼트사이며 신인연예인 및 연예인 지망생 캐스팅사이트 스타브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r-v.7.co.kr

연락처

이영순 010-6735-4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