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코리아, 홈씨어터용 4:1 HDMI셀렉터 출시

뉴스 제공
HD코리아
2009-08-31 16:09
서울--(뉴스와이어)--AV솔루션 전문업체인 HD코리아(www.hdkorea.com)는 홈씨어터, 블루레이시장을 겨냥한 TrueAV HDMI 4 to 1 셀렉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TCHDMI-41E) HDMI인터페이스가 지원되는 4개의 영상소스기기를 접속하여 입력단자가 부족한 HD디스플레이기기와의 연결 지원한다.

현재 시장에 출시된 대부분의 HDTV와 AV리시버들이 대부분 한개의 HDMI입력만을 지원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보유한 다양한 HDMI소스기기들과의 접속이 불편했다.

TrueAV의 HDMI셀렉터는 HDTV 셋톱박스, 블루레이플레이어, PS3 등의 다양한 기기를 한번에 접속하여 간단한 스위치 작동이나 리모콘으로 선택하고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고급 AV기기와 어울릴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알루미늄 소재의 하우징 및 전면 LED내장으로 작동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차세대 미디어의 디지털전송에 필수적인 고대역폭 디지털 컨텐츠 보호기술인 HDCP를 기본으로 지원한다. 또한 DVI-HDMI케이블이나 어댑터를 사용하여 DVI케이블과 접속이 지원된다.

고화질 비디오와 오디오신호를 동시에 전송하는 HDMI인터페이스는 시장에서 현재 광범위하고 빠르게 채택되고 있다. 현재 대부분의 IP셋톱박스, 가정용게임기, DIVX플레이어등에서 HDMI 신호출력이 가능하다.

HD코리아의 표일웅 대표는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HD소스의 주류 시장을 확대하고 있는바, HDMI접속의 필요성은 날로 높아가고 있는 가운데 TrueAV HDMI셀렉터는 다양한 HD소스기기와 HDTV와의 허브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이 제품에는 카드형 무선 리모콘이 포함되어 있다. 소비자가격은 198,000원이다.

HD코리아 개요
HD코리아는 영상,오디오솔루션 전문업체로써 각종 AV케이블을 비롯하여 AV가전 및 주변기기를 기획,유통,수입,제조하고 있다. 특히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오디오앤케이블은 AV케이블 판매에서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및 판매량이 높은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또한 미국 AVlogic,PureAV, 독일 Clicktronic, TrueAV제품의 국내총판이다.

웹사이트: http://www.hdkorea.com

연락처

HD코리아
김진영
02-704-54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