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스쿨, 건강한 한식을 만나는 추석맞이 ‘가을 한식 클래스’ 개강
한국 음식의 새로운 시각과 세계화를 위해 한식 전문 ‘이종국’ 푸드스타일리스트의 특별한 수업을 기획하였던 까사스쿨에서 이번 가을을 맞이하여 기획한 <가을 한식 클래스>는 건강한 한식으로 가정의 식탁을 감각 있게 준비하고자 하는 일반인들의 취미반 수업이다.
수업은 총 6가지의 메뉴/스타일로 구성되며, 궁중음식을 비롯하여 남편과 부모님, 식구들을 위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가을뿐만 아니라 추석맞이 알뜰 클래스로도 활용도 높은 레시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메뉴의 레시피 뿐만 아니라, 집에 있는 평범한 재료로 정성스럽고 품위 있는 한식 활용법 및 요리를 더욱 기품 있게 도와주는 테이블 세팅법 등의 실속 있는 아이디어도 함께 배울 수 있다.
<가을 한식 클래스>는 어느 누구라도 완성도 높은 한식을 배울 수 있는 수업으로 특히, 결혼준비를 앞둔 예비신부들처럼 짧은 시간에 자신만의 특색이 있는 한식을 배우고 싶어하는 실속파 수강생들에게 제격인 수업이다.
가을의 시작과 함께 오픈하는 한식 클래스는 오랜 경험으로 쌓은 노하우와 최고의 실력을 갖춘 강사진과 실습위주 수업으로 진행되며, 강의에 관한 자세한 설명과 궁금한 사항은 까사스쿨 홈페이지(www.casaschool.com)와 대표전화(02-3442-1504)로 문의할 수 있다.
일정 : 9월 16일 수요일 개강(총 6회 과정/매월 2회 진행) 오전 11시
수강료 : 480,000원(재료비포함)
문의: 까사스쿨 대표 전화 02-3442-1504 / www.casaschool.com
CASA School 소개
까사스쿨은 새로운 리빙 트렌드와 보다 가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전문 교육 기관입니다. 2001년 설립 이후 ▲플라워 ▲파티 스타일링 ▲케이터링 ▲포장 ▲가드닝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전문가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진 ▲와인 ▲요리 ▲미술 강좌 등 새로운 리빙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취미강좌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까사스쿨의 모든 강좌는 현장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실무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기존의 교육기관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casaschool.com
연락처
까사스쿨
02-3442-1504
-
2011년 3월 21일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