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 “남성은 감성으로, 여성은 이성으로 대시”

서울--(뉴스와이어)--리쌍 길은 오랜 시간동안 변치않은 정성과 감동으로 연인 박정아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렇다면 리쌍 길의 대시 방법이 실질적으로 효과가 있을까?

VIP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엄앵란 대표컨설턴트 www.daksclub.com)의 솔로 탈출의 묘약, ‘연애의 달인들이 전수하는 연애 필살기’ 공모전에서 이성에게 접근하는 최고의 방법으로 남성은 ‘자주 만나면서 진심과 정성을 보이는 것’을 여성은 ‘적절한 밀고 당기기’와 ‘사랑스러운 미소’를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 말했다.

그 중에서도 대부분의 남성 응답자가 진심을 표현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으로 뽑았으며 자신의 진심을 보일 때 이성의 마음이 움직인다고 여겼다. 이에 반해 여성은 절대적인 헌신과 정성보다는 관심과 호기심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밀고 당기기와 적절한 타이밍 그리고 미소가 특히 중요하다고 말했다.

‘진실된 모습이 가장 중요합니다. 믿을 수 있는 듬직함과 정직함이 남성의 가장 큰 무기입니다’와 ‘밀고 당기기는 연애의 기본입니다. 일방적으로 맞춰줘도 안되고 그렇다고 너무 튕겨셔도 안됩니다. 여우 같은 여자가 사랑받습니다’라는 응답이 각각 남녀 최고의 연애비법으로 선정되었다.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 박선영 팀장은 “많은 여성들이 남성의 외모보다는 자신을 향한 순애보적 사랑을 더 중요시 여긴다”며 “이러한 경향 때문에 대부분의 여성이 남성의 진심에 마음의 문을 여는 것이다”고 말했다.

기타 의견으로 질투심을 유발하여 24시간 긴장감 주기, 남심(男心)을 녹이는 애교로 그의 마음 사로 잡기 등이 있었으며 이와 반대로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배려심과 둘이 처음 만난 장소와 기념일 등을 꼼꼼히 메모하여 챙겨주는 관심과 노력 등의 비법도 눈길을 끌었다.

닥스클럽 개요
닥스클럽(주)는 1999년 창업, 현재까지 두자릿 수 성장을 거듭해온 결혼정보업계 리딩기업으로 2000년 3월 중소기업청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 설립 당시 한국투자신탁과 삼성생명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아 자본금 40억 5천 만원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합리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04년에는 엄앵란 대표컨설턴트 영입으로 VIP 마케팅을 활성화하며 ‘스타클래스(Star Class)’라는 특화된 VIP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금융권PB본부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선도적으로 진행, 2010년 현재 기업PB, 하나은행WM, 우리PB, 대구은행PB의 고객자녀 미팅파티 및 성혼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만혼, 비혼 등 국가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기 위해 기업단체를 연계한 '공동성혼프로젝트’를 추진, 한국교총, 신한은행, KT, 삼성전자, 롯데건설 등 16 기업/단체의 미혼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결혼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daksclub.com

연락처

닥스클럽 전략마케팅팀
서혜진
02-3479-99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