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플루 공포에서 벗어나세요”…HNC, 토털 청정제품 ‘클린게이트(Cleangate)’ 첫 선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09-10-19 13:00
군포--(뉴스와이어)--클린룸 전문 설비기업 HNC(대표이사 임재영)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태어난 새로운 개념의 클린 솔루션, 클린게이트(Cleangate)가 첫 선을 보였다.

중앙일보 위아자 나눔 행사의 손씻기 캠페인과 함께한 클린게이트(Cleangate)의 시연회는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 북측 광장에서 이뤄졌다. 이날 행사의 참관객은 약 25만명으로 신종플루의 공포가 만연한 시점에 많은 사람이 모이는 대규모 행사에서 신종플루 확산을 예방할 수 있는 클린게이트(Cleangate)의 역할은 더욱 빛을 발하였다.

클린게이트(Cleangate)는 Gate형식으로 사람들이 지나가는 통로에 설치 되어 각종 바이러스나 오염물질의 침투, 발생 그리고 누적을 방지하는 공기 청정시스템의 기능은 물론 손소독 및 전신소독으로 감염방지의 기능 또한 갖춘 토털 청정제품이다.

오염된 공기를 3단계의 필터링을 통해 정화하여 살균, 소독, 청정한 공기로 바꾸며, 특히 자연 친화적인 광촉매 필터링 시스템은 VOCs(휘발성 유기화합물)를 인체 무해한 물질로 흡착하고 분해한다. 식물의 자연 살균력을 말하는 피톤치드(Phytoncide)로 클린게이트(Cleangate)를 통과하는 사람의 손과 전신의 바이러스99% 소독한다. 또한 손소독 주입구 공간의 이원화로 장애인과 유아, 성인의 신체사이즈를 고려한 제품이다. 나무의 탄소 동화작용과 동일한 원리로 탄산가스를 흡수하고 고농도의 산소를 발생하는 고체산소를 통해 산림욕의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클린게이트(Cleangate)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케치프레이즈를 내세운 VUUM(www.vuum.co.kr) 브랜드의 두 번째 시리즈다. 전자, 반도체 ,디스플레이와 같은 첨단 디지털 제품 및 식품, 의학 등 다양한 클린환경을 구축해 온 HNC가 야심차게 개발한 클린게이트(Cleangate)는 공기 중에 존재하는 미세입자와 온/습도, 공기압, 진동, 소음, 밝기 등의 여러가지 조건을 제어하고 최적의 클린룸(Cleanroom)구축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B2C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 신개념 클린솔루션이다.

클린게이트(Cleangate)개발 담당자는 “제품 시연회의 사용자 반응을 적극 반영 분석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클린게이트를 한 그루의 나무에 비교하여 최적의 자연친화적 청정시스템으로 고객과 만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상담 및 문의: 1577-3516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http://www.vuum.co.kr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주)HNC
홍보마케팅담당 이혜리 대리
031-945-35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