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한국서비스품질지수’ 2009년 호텔부문 1위
이번에 또 다시 1위를 수상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은 “한식의 세계화” 일환으로 세계인들에게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내국인들에게는 새로운 한식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한식의 현대화, 세계화를 앞장서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해외 특급 호텔을 통해 한식 행사를 기획하여 세계 VIP들에게 한식을 고급요리로 어필하는 등 실질적인 고급 한식의 세계화를 이끌고 있다. 객실에는 가장 필요한 숙면을 위해,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경우 베개만도 10가지 종류를 준비해 놓고, 객실 내 ‘베개 메뉴판’까지 따로 준비해 놓고 있다. 또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최근 “꿈의 웨딩이 실현되는 곳(Style Your Wedding)”이라는 테마 아래 신랑신부의 개성에 따른 맞춤 컬러 웨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신랑신부가 그리던 꿈 웨딩이 실현되는 공간으로 탄생되기 위하여 본인들의 개성과 감성에 맞춘 웨딩 스타일링을 위해 총 4가지의 감각의 컬러 웨딩으로 각광받고 있다.
디디에 벨뚜와즈(Beltoise) 총지배인은 “믿음과 사랑으로 아껴주신 고객 여러분께 호텔의 전 임직원을 대표하여 깊은 감사 드린다.”고 말하며 “고객의 기대 수준을 더욱 뛰어 너머 먼저 실천하는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이 사랑하는 최고의 호텔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소감을 밝혔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국제적인 위생 안전 평가의 정규 감사에서도 식품 안전 관리 부분에서 최고점인 100점 만점을 3년 연속 받았다. 이외에도 ‘CEO가 가장 선호하는 호텔’ 1위, ‘블랙박스 요리경연대회’ 1위, ‘국가고객만족도’ 호텔 부문 3년 연속 1위를 획득한 바 있다.
‘서비스 품질’이란 실제로 측정 가능한 항목들로 구성한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종합 지표이다. 측정 항목으로는 고객 응대와 신뢰감, 친절성, 접근 용이성 등을 기준으로 서비스 산업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김현숙 대리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