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愛 두부 배달 서비스’, 신청 30% 증가

뉴스 제공
트루라이프
2009-11-12 10:46
일산--(뉴스와이어)--‘배달 두부가 있다? 없다?’ 정답은 있다.

우유 신문 녹즙 등이 대부분이었던 가정배달 시장에 더 다양하고 까다로워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이색 품목들이 추가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정식 맞춤형 친환경 식품유통 사업을 전개하는 (주)트루라이프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 愛(애) 두부 배달 신청고객이 매월 30% 이상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제품 愛두부는 GMO 검사를 완료한 100% 국내산 1등급 웰빙 원료를 업계최초 특허 받은 저온콩물가열방식으로 만든 뒤 압착하지 않고 자연응고 방식으로 제조해 2배 더 진하고 고소한 프리미엄급 두부. 검은참깨 잣 검은콩 3가지로 270g에 가격은 3천원대다.

愛 두부는 먼저 주문을 받고 난 뒤 주문량만큼만 생산 후 신선식품의 안전보관과 신속 배송 노하우를 구축한 택배회사를 통해 익일 배송되며, 매주 원하는 요일에 받을 수 있다. 수입산 원료로 대량생산 후 장시간 상온노출로 신선도가 떨어지는 두부와는 달리 국산원료로만 만들어 바로 가정에 보내주는 ‘두부 배달’이라는 신개념 맞춤 서비스인 것.

최원일 식품사업본부장은 “세계적으로 다이어트와 미용 및 건강에 두루 좋은 완전식품 두부를 우유처럼 매주 집에서 배달받는다는 전략이 주효한 것 같다” 며 “가평산 잣이나 포천에서 재배한 콩, 1등급 국내산 검은참깨 등 국내생산량이 극히 적어 일반마트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이색 컨셉트 두부라 깐깐한 여성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외 바쁜 아침 깨끗하게 손질돼 바로 먹을 수 있는 과일류를 배달해주는 스넥박스(www.snackbox.co.kr), 매주 다른 레시피와 식재료, 양념까지 배송돼 초보자도 쉽게 집에서 요리할 수 있는 매직테이블(www.magictable.co.kr), 저렴한 가격으로 매주 도서선정위원회 자문을 받은 교육도서를 렌탈, 배달해주는 해피북랜드(www.happybookland.co.kr) 등 다양한 가정식 맞춤 배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주)트루라이프는 국내최초로 계란을 낳은 지 24시간 안에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도입한 업체로 오늘먹는 계란, 레시틴 함유 유기농 요구르트 오늘아침 레뜨레 등을 판매하며, 건강컨설턴트가 직접 집으로 방문해 1:1 건강컨설팅 서비스도 해준다. 배달은 전 지역 가능하며(건강컨설팅 서비스는 서울 경기지역 가능), 전화나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트루라이프(www.etruelife.com) 고객만족센터(080-999-1799)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