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신개념 공기청정 멸균기 ‘Clean Gate’, IR EXPO에서 대활약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09-11-16 10:04
군포--(뉴스와이어)--‘신종플루 예방! 신개념 공기 청정 멸균기, Clean Gate를 통과하라!’

(주)HNC(대표이사 임재영)의 신개념 공기 청정 멸균기 ‘Clean Gate’가 지난 11월5일부터 7일까지 COEX 태평양 홀에서 열린 2009 KRX 상장기업 IR EXPO에 설치 되었다.

이번 행사는 약 1만 2천 여명이 참가한 대규모의 행사로서,신종플루의 확산방지와 예방에 효과적인 클린게이트(Clean Gate)가 설치되어, IR EXPO의 성공적인 행사진행에 큰 기여를 하였다.

특히, 클린게이트(Cleangate)는 최근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신종플루의 감염위험으로부터 안전하고, 편리하게 참관객들을 통제할 수 있도록 출입 게이트 입구에 손 소독과 전신소독을 함께하게 함으로써 행사 주최측과 전시기획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클린게이트(Clean Gate)는 Gate형식으로 사람들이 지나가는 통로에 설치 되어 각종 바이러스나 오염물질의 침투, 발생 그리고 누적을 방지하는 공기 청정의 기능은 물론 손 소독 및 전신 소독으로 감염방지의 기능 또한 갖춘 토털 청정 제품이다.

상담 및 문의: 1577-3516 / www.vuum.co.kr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http://www.vuum.co.kr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주)HNC 홍보마케팅 담당
이혜리 대리
010-7752-0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