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신개념 공기 청정 멸균기 ‘Clean Gate’ 사업 본격추진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09-11-16 10:58
군포--(뉴스와이어)--클린룸 전문 설비 업체 ㈜HNC(대표 임재영)는 신개념 공기청정 멸균제품 ‘클린게이트(Clean Gate)사업’의 본격화를 선언했다.

지난 11월 11일 HNC의 TDR 기술연구소에서는 클린게이트(Clean Gate) 사업설명회가 이뤄졌다. 이날 행사에는 건설, 전자, 문화, 경제, 언론 등 클린게이트 제품 사업에 관심있는 각 업계의 주요 실무자 및 CEO가 참여했다.

또한 이날 행사장에는 신개념 클린 제품의 성공적인 도약과 활성화를 위해 중앙일보 시사미디어와의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HNC와 중앙일보시사미디어는 전국민적 관심사인 신종플루 및 황사 등의 예방에 앞장 선다는데 인식을 함께하고, 클린게이트(Cleangate)를 통한 다중시설 내 교차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공동 마케팅 업무를 진행하는 데 뜻을 같이 했다.

이번 행사에서 HNC가 발표한 클린게이트(Clean Gate)는 Gate형식으로 사람들이 지나가는 통로에 설치 되어 각종 바이러스나 오염물질의 침투, 발생 그리고 누적을 방지하는 공기 청정의 기능은 물론 손 소독 및 전신 소독으로 감염방지의 기능 또한 갖춘 토털 청정 제품이다.

HNC의 클린게이트(Cleangate) 사업설명회에는 기존 Standard Gate 타입을 비롯하여, Wing타입과 Single Stand 타입 세 가지 유형을 함께 선보여,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HNC 관계자는 “신개념 공기청정 멸균제품 Clean Gate로 시장가격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디자인과 서비스의 차별화를 통해 신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상담 및 문의:1577-3516 / www.vuum.co.kr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http://www.vuum.co.kr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주)HNC 홍보마케팅담당
이혜리 대리
031-428-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