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서비스 토종 다이어리 ‘리더십오거나이저’, 2만부 매출 기록

뉴스 제공
러닝뱅크
2009-11-25 17:46
서울--(뉴스와이어)--‘올 연말 고가 다이어리 시장 후끈’

불과 몇년전만 해도 국내 고가 다이어리 시장의 규모는 5백억원 남짓 규모였다. 하지만 올해는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1천억원에 육박할 정도로 시장은 성장하였고 그 만큼 다이어리 업체들의 경쟁은 치열하다.

국내 고가 다이어리 시장은 프랭클린플래너가 아직까지 독주체제이나 국내 토종의 기능성 포스트잇 다이어리가 등장하면서 연말 다이어리 시장은 프랭클린플래너와 국내토종의 다이어리 업체 간 경쟁을 하는 분위기다.

(주)지식서비스(대표 한상록, www.leadershiporganizer.co.kr)가 올해 초 포스트잇 태스크 포스팅(Post-it Task Posting) 개념을 다이어리 업계 최초로 적용하여 ‘리더십오거나이저’란 브랜드로 신제품을 출시했을 당시만 해도 프랭클린플래너가 시장을 주도하였기 때문에 업계의 반응은 싸늘했다.

하지만 ‘리더십오거나이저’의 포스트잇 다이어리가 판매되면서부터 시장에서는 포스트잇 다이어리의 장점이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고, 직장인을 중심으로 이용자가 늘면서 현재 국내 1,000여개의 대기업에 팔려나간 다이어리만 약 2만부에 이른다. 포스트잇 다이어리 런칭 10개월 만에 거둔 성과여서 회사측에서도 한층 고무되어 있는 분위기다.

(주)지식서비스 한상록 사장은 “그동안 세계 유명브랜드와 제휴하여 비싼 로열티를 지불하는 가죽커버 위주의 외형경쟁을 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앞으로는 실속 있는 다이어리 속지로 승부할 때입니다. 포스트잇 개념을 적용한 ‘리더십오거나이저’는 고기능 다이어리 시장에서 프랭클린플래너와 이제 직접 경쟁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더십오거나이저’는 해야 할 일이 생각났을 때 즉시 포스트잇에 적고 다이어리의 책갈피에 해야 할 일을 포스팅 하는 방식의 한국형 자기관리 도구이다.

러닝뱅크 개요
러닝뱅크는 전문강사 출강교육, 온.오프라인 성희롱예방교육, 공공기관 예방교육, 이순신리더십교육 등 기업교육 전문회사이다.

http://www.leadershiporganizer.co.kr

웹사이트: http://www.learning.co.kr

연락처

지식서비스 지식마케팅팀
구은화 과장
02-868-75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