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보미디어기업 한국인터넷미디어, 텔레마케터 채용
미디어TM파트는 한국인터넷미디어(주)가 발행 하는 정기간행물과 ‘서울디지털신문’과 관련된 인터넷마케팅 매체에 대한 홍보와 고객사 영입을 위한 조직이다.
한국인터넷미디어 보유 매체로는 산업전반에 걸쳐 능력있는 기업들을 중심으로 심층취재기사와 신기술, 신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있는 기업멤버스성격의 경제매거진 ‘월간 파워코리아’와 기업정보총람인 ‘한국디지털총람’, 농축수산 생산자와 소비자를 바로 연결해주는 채널로써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특산물쇼핑’이 있다.
또한 서울디지털신문과 관련된 미디어매체를 확보하고 있고, 다년간의 텔레마케팅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조직을 통해 텔레마케팅을 처음하는 사람들도 큰 부담없이 텔레마케팅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한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신문(www.sdnn.co.kr) 홈페이지의 공지란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김성우 팀장:02-863-1164)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국인터넷미디어(주)는 2002년 설립된 전화번호부 발행전문기업 한국전화서비스(주)의 모 기업으로 계열사 (주)태익인쇄가 있으며, 특산물정보지, 농축수산식품유통전문지, 지역미락형생활잡지, B2B기업잡지등 정기간행물을 발행해온 중견 미디어기업으로써 2009년에는 IT, 디지털, 산업경제 전문신문인 ‘서울디지털신문’을 창간하여 종합 미디어그룹으로 성장해가고 있는 기업이다.
한국인터넷미디어 개요
한국인터넷미디어는 사원지주회사로 더 많은 이윤보다 누구에게나 필요한 기업으로 성장해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생산자와 소비자, 기업과 직원, 도시와 지방 모두에게 충족될수 있는 징검다리가 되기위해 나아가고 있다.
서울디지털신문: http://www.sdnn.co.kr
웹사이트: http://www.kimcorp.co.kr
연락처
마케팅팀 김선우 실장 010-8905-3838 이메일 보내기
-
2010년 4월 22일 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