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국제유아교육전에서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 받아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09-11-27 15:00
서울--(뉴스와이어)--육아 및 교육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교육 전시회가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27일 세계전람에 따르면 26일부터 코엑스 태평양홀과 인도양홀에서 진행되는 ‘제2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국내외 210여개 교육전문 기업들이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교육출판기업 노벨과 개미(대표 이형수)의 자기주도형 전과목 학습지 ‘노벨상아이’는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노벨과 개미는 노벨과 개미는 유아·초등·중등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 교재, 온라인교육, 전집류, 단행본, 출판 및 광고 기획, 인쇄에 이르기까지 종합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 출판 전문기업이다.

이날 노벨과 개미는 자사의 교육프로그램과 교재, 전집류, 단행본 등을 전시하고 부스를 방문하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무료로 자녀에 대한 학습 상담과 함께 기념품을 증정했다. 또 어린이 관람객을 위해 노벨과 개미 대표 캐릭터 ‘꾸미’와 함께 즉석 사진을 찍어주는 ‘스마일 포토 이벤트’도 진행했다.

김명철 노벨과 개미 기획조정실장은 “신종플루로 인한 불안감 속에서도 도서를 구매하고 학습상담을 받기 위해 부스를 찾은 고객들이 600여명이 넘었다”고 밝혔다.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효정
02-2189-6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