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둔덕시골체험센터, ‘주민화합 한마음행사’ 개최

뉴스 제공
명소아이엠씨
2009-12-02 13:21
서울--(뉴스와이어)--거제시 둔덕면 거림리에 위치한 둔덕시골 농촌체험센터에서 지난 11월 25일 ‘주민화합 한마음행사’가 개최되었다.

거제 둔덕시골 ‘주민화합 한마음행사’는 거제시와 한국농어촌공사 고성통영거제지사의 추진사업인 거제 거림권역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 ‘둔덕시골 농촌체험센터’의 성공적인 1단계 운영을 기념하기 위해 거림권역 운영위원회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거림권역 10개 마을 150명 이상의 주민들이 참여하여 농촌체험센터의 성공운영을 축하하고 투호 던지기, 굴렁쇠 이어달리기, 노래자랑 등 주민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꾸며졌다.

둔덕시골 농촌체험센터는 총 9개의 팬션식 객실과 세미나실, 축구장, 족구장, 수영장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전통놀이, 미꾸라기 잡기, 떡 만들기, 농특산물 수확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경상남도 내 어린이집, 유치원, 각종 동창회 문의가 꾸준히 이어져오고 있다.

거림권역의 운영위원장 제지현 씨는 “둔덕시골 농촌체험센터가 지난 3월 개소하여 11월 현재까지 흑자 경영되고 있으며, 권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서 자리 잡고 있다” 면서 “앞으로 농촌체험센터를 중심으로 농촌생활에 대한 이해와 폭을 넓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대표 농촌체험마을로 거듭 나겠다”고 행사소감을 밝혔다.

거제둔덕시골: http://www.ddsigol.co.kr

웹사이트: http://www.msimc.com

연락처

명소아이엠씨
박현 대리
02-576-2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