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G, 소년소녀가장 및 독거노인돕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실시

뉴스 제공
에스지엔지 코스피 040610
2009-12-04 16:50
서울--(뉴스와이어)--SG&G(040610)가 4일 본사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이 회사 앞마당에서 실시했다.

이 회사의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한 이번 김장담그기 행사에서 담근 1300여 포기의 김치와 따로 마련한 350여 포대의 쌀은, 이 회사가 발행하는 ‘가로수’신문이 발행되는 서울 10개 지역에 거주하는 거동이 불편한 독거 노인과 소년소녀가장 350여 세대에 전달된다.

행사에 참여한 이의범 사장은 “대상자 선정을 위해 우리가 발행하는 ’가로수’ 신문에 광고를 하고 접수를 받았는데, 구청 사회복지과 등을 통해 단 사흘만에 마감되었다. 경제회복이 사회의 저층까지 실감되기에는 아직도 멀었다는 것을 느꼈다” 며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작으나마 보탬이 된다고 생각하니 뿌듯하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IMF관리시절인 1997년부터 해마다 하고 있는 이 행사를 향후에도 회사가 존속하는 한 계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G&G는 매년 12월 정기적으로 지속해온 김장담그기 행사뿐만 아니라 매월 초 보육원을 방문하고 정기산행시에는 자연보호 활동을 펼치는 등 임직원의 봉사 참여를 꾸준히 권장 진행하고 있다.

에스지엔지 개요
(주)SG&G는 물류(3PL, 국제물류)와 자동차부품제조업, 전자복권사업(www.ohmylotto.com)을 영위중이며, 산하에 SG충남방적, SG세계물산, KM&I, SG고려 등의 우량 계열회사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연결기준 각각 약 1조원의 매출과 자산규모의 중견기업으로, 특히 자동차부품제조업의 성장이 가파른 가치와 성장을 겸비한 우량 코스닥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gng.com

연락처

(주)에스지엔지(SG&G Corporation)
임대성
02-2105-6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