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뱅크, ‘실천! 이순신 리더십’ 수강자 전원에게 2010년 리더십 오거나이저 증정

뉴스 제공
러닝뱅크
2009-12-18 09:00
서울--(뉴스와이어)--지식서비스(대표 한상록)의 온라인 직무교육 사이트 ‘러닝뱅크(www.learning.co.kr)’는 지용희교수의 ‘실천! 이순신 리더십’ 수강자 전원에게 8만원 상당의 2010년 리더십 오거나이저 CEO형 풀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천!이순신 리더십’은 국민적 영웅으로 추앙 받고 있는 이순신장군의 생애와 업적을 현대 경영학적으로 재해석한 리더십 과정으로서, 2006년 개강 이래 약 2만 명의 수강생을 배출해낸 유명 온라인 강의이다. 경영학박사 지용희교수가 안내하는 이순신 장군의 전적지 답사와, 현대적 리더십 사례가 잘 어우러져 학습자들에게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강의는 고용보험 환급과정으로 운영되며, 고용보험을 납부하고 있는 사업장의 임직원은 누구나 교육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러닝뱅크는 12월부터 ‘중소기업을 위한 특별과정’을 개설하여 교육비를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상록 사장은 “그동안 수강자들의 90%는 대기업 임직원들이었으나, 이순신리더십은 중소기업에게 더욱 필요한 과목”이라며, “금번 중소기업 특별과정이 교육비 예산이 넉넉하지 않은 중소기업 임직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밝혔다.

강의는 러닝뱅크(www.learning.co.kr)에서 연중 수시로 신청 가능하며, 수강자 전원은 8만원 상당의 2010년 리더십 오거나이저(사진)풀세트와, 매주 발행되는 지용희교수의 뉴스레터 ‘이순신 리더십 이야기’를 받아볼 수 있다.

러닝뱅크 개요
러닝뱅크는 전문강사 출강교육, 온.오프라인 성희롱예방교육, 공공기관 예방교육, 이순신리더십교육 등 기업교육 전문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earning.co.kr

연락처

지식서비스 지식마케팅팀
과장 구은화
02-868-75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