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사료, 친환경 공장운영으로 인천광역시장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뉴스 제공
트루라이프
2009-12-23 11:51
일산--(뉴스와이어)--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동 도심에 위치하면서도 깨끗하고 친환경적으로 공장을 운영하고, 지역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환경보존에 적극적으로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은 서부사료가 지난 14일 인천광역시로부터 Eco Friendly Zone(친환경 구역)조성에 대한 감사패를 수상했다.

서부사료는 올 한해 더 나은 친환경 공장 조성을 위해 ▷물 분사를 접목한 냄새 제거에 탁월한 탈취하우스 설비 구축 ▷청결한 이미지를 위한 공장 주변 도색 ▷중앙 정원 야간조명 설치 등을 중점적으로 시행했다. 무엇보다 탈취하우스는 서부사료에서 자체 연구와 실험을 통해 사료공장 최초로 구축한 설비로 환경관리공단으로부터 그 효과를 인정받았다.

서부사료의 이러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공장 주변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으로부터 민원이 전혀 발생하지 않아 2009년 ‘민원 제로화’라는 목표를 달성했다. 이는 곧 지역주민과 공생하기 위한 친환경공장 운영의 일환으로 진행된 서부사료의 노력이 가시적으로 나타난 것으로 평가된다.

최고품질의 명품사료는 깨끗한 환경에서 비롯된다는 서부사료(주)는 친환경공장으로 변모함으로써 기존의 딱딱한 공장 분위기에서 부드럽고, 활기찬 분위기로 바뀌어 직원들의 업무생산성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작년 사료공장 중 국내에서 2번째로 HACCP 무결함 인증을 받은 바 있는 서부사료는 금번 인천시를 대표하는 친환경 업체로 선정되어 도심 속 친환경 공장 운영의 모범사례로 공식 인정을 받아 고객의 신뢰향상 뿐만 아니라 관련 업계로부터 귀감사례가 되고 있다.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부사료(주): http://www.sbfeed.co.kr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서부사료 홍보팀
031-903-6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