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자원봉사센터, ‘아스트로 보이-아톰의 귀환’ 자원봉사자 초청 시사회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자원봉사센터는 케이디미디어와 함께 오는 12월 28일(월)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아스트로 보이-아톰의 귀환’ 자원봉사자 초청시사회를 개최한다. 서울볼런티어 액션데이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시사회는 ‘세상을 바꿀 자원봉사액션’에 관한 아이디어를 게시판에 남기는 자원봉사자 중 120명을 선정하여 초청한다.

자원봉사자로 등록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volunteer.seoul.go.kr)에 방문하여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1인당 4매까지 신청가능하며, 최종 초청자 명단은 12월 22일(화)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케이디미디어 배급팀 담당자는 “추억의 영화 아톰의 헐리우드판 작품인‘아스트로 보이-아톰의 귀환’은 정의로움으로 악과 맞서 싸우는 영화속 영웅의 이야기로, 아스트로 보이는 우리사회를 아름답고 밝게 가꾸는 현실 속 영웅인 자원봉사자와 닮아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로, 청소년봉사자 대학생봉사자, 가족봉사자 등 다양한 연령대의 봉사자분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시사회의 취지를 설명했다.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탤런트 조민기씨는 평소 아톰 매니아로 알려져 있어, 영화 속 텐마박사역의 더빙을 맡게 되었으며, 이번 시사회에서 조민기 홍보대사의 무대인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 02-776-8483(조직지원부)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volunteer.seoul.go.kr

연락처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조직지원부
부장 김주수
02-776-8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