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멀티숍 슈마커, 최대 70% ‘대박’ 할인행사 실시

뉴스 제공
슈마커
2010-01-06 10:11
서울--(뉴스와이어)--슈즈멀티숍 슈마커(www.shoemarker.co.kr)가 새해 선물 시즌을 맞아 최대 70% 할인해주는 ‘대박’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슈마커 직영점에서 실시되며, 푸마, 아디다스 등 인기 품목 신발을 4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슈마커 독점 수입 브랜드인 짐리키, 심플, 테바, 쿠시 등 유럽 브랜드들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행사 품목에 갈수록 매서워지는 요즘 같은 추위에 가장 인기 아이템인 겨울 부츠와 패딩 점퍼가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어그(UGG), 이뮤, 베어파우 등 유명 부츠브랜드와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브랜드 패딩 점퍼를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더불어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슈마커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포미닛의 미니 화보 달력을 증정한다. 슈마커 측은 “이번 할인행사는 저렴한 가격에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설날을 비롯 입학, 취업 등 선물할 일 많은 요즘, 이번 행사가 넉넉하지 않은 고객의 주머니 사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슈마커는 2000년 명동에 ‘애슬릿풋’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 10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나이키, 아디다스, 컨버스, 리복, 퓨마를 비롯해 슈마커 독점브랜드인 DKNY, Diesel, Simple, 테바(TEVA), 짐리키(JIMRICKEY), 쿠시(Cushe) 등 총 33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국내 최초 슈즈멀티숍이다.

슈마커 개요
(주)슈마커는 슈즈멀티숍으로, 전세계 글로벌 브랜드 슈즈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10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유명 브랜드뿐만 아니라 DKNY, DIESEL, Teva, Simple, JIMRICKEY 등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를 발굴해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