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타오, 요실금 예방과 치료를 위한 무료특강 실시

뉴스 제공
타오월드
2010-01-13 10:30
서울--(뉴스와이어)--요실금은 우리나라 중년 여성 중 40%가 갖고 있는 대표적인 여성질환 중 하나이다. 특히 땀 분비가 적어지며 소변의 양이 많아지는 지금 같은 겨울철에 더욱 극성을 부리는 요실금을 예방하기 위한 무료강좌가 1월 19일(수) 열린다.(문의 02-765-3270)

국내 최초로 세계적인 기공수련법인 힐링타오를 도입하고 힐링타오의 핵심 건강법인 장기 마사지를 체계화 하여 각종매체에 주목을 받았던 이여명 원장(한국힐링타오협회)은 1월 19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종로구 와룡동에 위치한 한국힐링타오협회 본관에서 요실금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법과 기공운동에 대한 무료특강을 연다.

‘요실금으로부터 주부를 지켜라’는 주제로 2시간 동안 강의가 진행되며 1부에서는 요실금의 원인과 예방법에 대해서, 2부에서는 장 마사지와 방광 마사지, 그리고 옥알 훈련 등의 기공운동법을 소개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진다.

강의는 무료로 진행되며 강의의 높은 질을 위해 선착순 20분에 한해서 실시할 예정이다. 참석하신 모든 분께는 복뇌 건강법, 장기마사지 관련 소개자료와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힐링타오를 통한 기공운동을 경험한 수련생들의 반응은 뜨겁다. 46세의 주부 박영숙(가명)씨는 “타오 기공훈련을 한 후 밤새 들락거렸던 화장실 출입이 2번으로 줄었다.”, “옥알 훈련으로 소변이 새는 증상이 현저히 개선되었다.”는 등 기공운동의 효과에 대해 놀라워했다.

특강을 준비한 이여명 원장은 “약물이나 수술이 아닌 간단한 운동만으로도 주부들의 고민인 요실금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무료특강인 만큼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힐링타오협회 이여명 원장은 고려대 영문과 / 원광대 대학원 기학 박사과정을 이수하였고 1997년부터 장기 힐링과 타오 수련시스템을 체계화하여 보급에 힘써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서로는 <자유명상>, <배마사지 30분>, <통쾌한 장기마사지> 등이 있다. (문의 : 한국힐링타오협회 02-765-3270, 홈페이지http://www.healingtao.co.kr)

타오월드 개요
타오월드는 장기마사지 복뇌건강법, 타오러브 성수련 등 힐링프로그램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장기마사지 관련 도서와 성 수련 관련 도서도 출판한다. 그리고 배푸리, 옥알, 철삼봉, 배밀이 등 각종 건강 수련 용품을 제작해 판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taolove.net

연락처

힐링타오
오영환 대리
02-765-32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