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전속 모델 김하늘 사인회 성황
김하늘은 사인회를 찾은 팬들과 대화를 나누고 사인을 하며 오랜만에 갖는 팬들과의 만남에 줄곧 설레이는 모습이었다. 팬 사인회는 수백명이 넘는 팬들이 모여 추운 날씨 속에서도 인산인해를 이루며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수많은 취재진들이 모이면서 김하늘의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9개월만에 나서는 공식석상으로 행사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김하늘은 “클리오 모델로서 판매가 좋다니 정말 뿌듯하네요. 오랜만에 많은 분들을 뵈니 너무 즐겁고, 이렇게 반겨주시고 자리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고 전했다.
김하늘은 최근 ‘엣지니스타’라는 수식어에 맞게 2008년 ‘김하늘 아이라이너’라고 불리는 클리오의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를 크게 히트시킨데 이어, 2009년에는 ‘다이아몬드 로즈 팩트’로 ‘김하늘 효과’를 톡톡히 나타낸 바 있다. 특히 클리오의 모델로서 ‘자기 색깔이 분명한 여자’라는 클리오의 컨셉에 맞게 프로페셔널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는 평이다.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미국 등지에서 명실상부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으며, 기초 화장품 카테고리 확대를 통해 종합 화장품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마컴부 박은정 대리 02-514-0056(내선 182), 010-5322-6344
클리오 마컴부 이유나 02-514-0056(내선 157), 010-7924-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