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크린룸 제품 통합 브랜드 ‘VUUM’ 출시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0-01-27 10:38
군포--(뉴스와이어)--HNC, 크린룸 제품 통합 브랜드 VUUM으로 가격, 성능, 디자인 3마리 토끼를 잡아

크린룸 전문 설비 기업 HNC(대표 임재영)는 기존 크린룸 시장의 혁신화를 통해 개발된 크린룸 제품 통합 브랜드 ‘VUUM’을 선보였다.

HNC는 다년간의 크린룸 시공 노하우를 집약하여, 기존 크린룸 제품이 가진 문제점을 기류역학 및 첨단소재와 내구성 테스트에 대한 3년간의 연구를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설치와 사용이 편리한 제품을 개발하였다.

양산제품은 하루, 한 달이 멀다하고 더 새로운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으나, 정작 이 제품들이 만들어지는 생산환경은 30년 전 모습 그대로라는 점을 HNC는 주목하였다.

전자, 반도체, 식품, 의약 등 대부분의 양산제품은 ‘클린룸’이라는 청정 공간에서 만들어진다. 클린룸 내에서 사용되는 클린룸 장비들은 대부분 30년 전 그때의 시설과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들로 그 문제점과 불편함의 개선과 혁신화가 필요했다.

HNC가 선보인 크린룸 제품 통합 브랜드 ‘VUUM’은 에어샤워(Air shower), 헤파필터박스(Hepa filter Unit), 패스박스(Pass Box), 릴리프 댐퍼(Relief Damper), 바이오 샤워(Bio shower) 5종을 중심으로 각종 필터류 및 기타 클린룸 제품군을 포함한다.

HFU(Hepa filter Unit)는 신소재(EPP)를 적용하여 20Kg이상의 경량화를 실현 시켰으며, 재질의 특성상 별도의 보온재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온도차로 인한 결빙현상을 차단할 수 있다. 또한 최적의 블레이드 설계를 통해 기류확산을 최적화 하였으며,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하여 원터치 방식의 필터 체결구조와 필터 상, 하부 교체가 가능하다.

Air shower는 기존 제품에는 없는 효과적인 샤워링을 위한 토네이도 천정 노즐, 라운드 형 노즐 플레이트와 미세먼지의 완벽한 차단을 위한 미압댐퍼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되었다.

클린룸과 외부로부터의 물품 이동 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원 유입을 최소화하기 위한 PASS BOX는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인터컴과 스피커가 설치되어 사용자의 편리성을 증대시켰고, 전자식 인터락과 전면부의 Slide Maintenance Slot으로 전기 시스템을 설계하여 유지보수가 편리하다.

새로운 관점에서 생산환경의 놀라운 변화를 일으키겠다는 크린룸 통합 브랜드 VUUM은 현재 온라인 몰(www.vuum.co.kr)의 형태로 운영중이다.

HNC 관계자는 ‘VUUM’을 통해 가격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디자인과 서비스의 차별화를 통해 크린룸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클린룸 제품 온라인 판매 사이트 'VUUM MALL': http://www.vuum.co.kr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HNC 홍보마케팅담당
이혜리 대리
031-428-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