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디자인과 자드건설에 토탈공기청정 솔루션 ‘클린게이트’ 설치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0-01-27 16:13
군포--(뉴스와이어)--국내 굴지의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업체 중앙디자인(서울특별시 중구 남창동)과 자드건설이 깨끗한 근무환경 만들기에 나섰다.

HNC가 후원하고 중앙일보·중앙일보시사미디어·조인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Clean Office, Green Life’ 캠페인에 참가하여 본사 입구에 클린게이트를 설치했다.

HNC와 중앙디자인 및 자드건설은 27일 중앙디자인 본사에서 HNC 권윤호 팀장과 중앙디자인 황승하 전무가 참석한 가운데 클린게이트 무료 설치 기증식을 갖고, 클린게이트를 무상으로 사용하는 내용의 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지난 15일 서울시의회 설치에 이어 2번째 협약이다.

클린게이트(Clean Gate)는 통과함과 동시에 손과 전신소독이 가능한 게이트 형태의 혁신적인 제품으로서, 외부오염물질의 유입을 방지해 바이러스, 미세먼지 등 각종 오염원으로부터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또한 공간미학(空間美學)을 추구하는 절제된 디자인 컨셉으로 품격을 높여주는 인테리어 효과도 있다.

중앙디자인 관계자는 “기존에는 회사 입구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는데 그쳤지만, 클린게이트를 설치함으로써 임직원 및 방문객들의 건강과 감염안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사무실 공기 질 개선에도 큰 도움이 돼 직원들의 근무환경 만족도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Clean Office, Green Life’ 캠페인은 실내활동이 많은 사무공간, 공공시설 등에 클린게이트를 무상으로 설치해 신종플루 예방 및 건강한 실내환경을 조성하도록 진행되고 있으며, 신청은 1월 31일 까지 조인스(www.joins.com) 및 클린게이트 홈페이지(www.vuum.co.kr)에서 가능하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주)HNC 홍보마케팅담당
이혜리 대리
031-428-8921
이메일 보내기
팩 스 031-945-3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