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리바이탈리프트 페이스, 컨투어 & 넥 크림’ 한국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100년 역사의 오랜 스킨 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노화로 점점 느슨하고 탄성이 약해지는 피부세포망을 다시 촘촘하게 조여줌으로써 얼굴과 목 부위에 피부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고 얼굴선을 다시 또렷하게 되살려주는 노화방지 및 피부탄력 강화 효과의 페이스 라인 크림 ‘리바이탈리프트 페이스, 컨투어 & 넥’ 크림(50ml/38,000원)을 한국에 최초로 출시한다.

우리 피부 속에는 피부 탄력을 지탱하는 그물 모양의 ‘피부세포망’이 존재하는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이 피부세포망은 점점 느슨해지고 탄성이 약해진다. 그 결과, 우리 피부는 고유의 탄력을 잃어버려 얼굴과 목부위 피부는 점점 처지게 되고, 얼굴과 목선은 점점 흐리고 울퉁불퉁하게 변하게 쉽다.

로레알파리가 새롭게 출시하는 ‘리바이탈리프트 페이스, 컨투어 & 넥 크림’은 로레알파리의 세계적인 위상과 전문성이 집약되어 있는 신제품으로, 얼굴과 목 부위 피부에 우수한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고 얼굴선을 또렷하게 되살리는 혁신적인 3가지 활성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첫 번째, ‘엘라스틴 2X’은 로레알 연구소가 5년간의 연구끝에 개발한 탄력 강화 특허 성분으로, 피부 노화로 점차 감소되는 피부 속 고유 탄력 성분- ‘엘라스틴’을 다시 보충함으로써 피부 속 엘라스틴 섬유의 숫자를 증가시키고 얼굴과 목 피부에 탄력을 제공한다. 특히, 로레알파리 리바이탈리프트 페이스, 컨투어 & 넥 크림은 기존에 선보이고 있는 리바이탈리프트 데이 크림(50ml)보다 2배 더 강력하고 많은 엘라스틴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 함유 활성 성분- ‘비타피브린’은 노화와 함께 점점 느슨해지고 탄성이 약해지는 피부세포망을 다시 탄력있게 강화시키는 복합 성분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을 자극하고 피부 속 탄력 조직이 더욱 튼튼하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함유된 ‘프로-레티놀 A’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활성 성분으로, 피부 세포의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표면- 표피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가꿔준다.

로레알파리 리바이탈리프트 페이스, 컨투어 & 넥 크림은 매일 아침-저녁 스킨케어의 가장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며, 최소 4주간 꾸준히 사용해야 우수한 제품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먼저, 적당량의 크림을 손에 펌핑한 후, 크림을 얼굴->얼굴선->목 부위 순으로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펴발라준다. 그 다음, 탄력과 리프팅 효과가 더욱 배가될 수 있도록 얼굴을 양손으로 감싼 뒤 가볍게 위로 밀어 올려준다. 마지막으로, 또렷한 얼굴선을 이루는 중요 부위에 제품이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엄지와 검지 손가락으로 살짝 꼬집듯이 가볍게 마사지를 실시하여, 피부 탄력과 리프팅 효과는 높이고 안색은 더욱 건강하고 탄력있게 개선시킨다.

로레알파리가 51명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로레알파리 리바이탈리프트 페이스, 컨투어 & 넥 크림’의 자가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제품 사용 4주 후 얼굴과 목 부위 피부에 탄력/리프팅-매끄러움-촉촉함이 개선되었으며 얼굴선은 더욱 또렷하고 선명해져 피부와 얼굴은 눈에 띄게 젊고 어려보이게 된다.

로레알파리 리바이탈리프트 페이스, 컨투어 & 넥 크림은 전국 화장품 전문점-대형 할인매장-드럭스토어-백화점 카운터-인터넷에서 만날 수 있다.

- 용량 50ml / 가격 38,000원

웹사이트: http://www.loreal.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김서희
3497-955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