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시스, 그린IT 사업 활성화를 위해 파워에이엔디 사와 파트너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IT인프라 전문기업 LG엔시스(대표 정태수 www.lgnsys.com)가 파워에이엔디(대표 황재원 www.powerand.com)와 조도제어 솔루션인 레즈보노(LEDSBONO)에 대한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영업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LG엔시스가 공급하는 파워에이엔디의 레즈보노(LEDSBONO) 솔루션은 건물 내부의 형광등 및 LED 조명의 조도를 중앙에서 제어하여 소모 전력을 최대 90%까지 줄일 수 있는 제품으로, 에너지 절감을 통해 탄소배출을 최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그린빌딩’ 구축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개별 조명마다 별도의 컨버터를 설치해야 했던 기존 제품과는 달리 하나의 컨버터를 통해 다수의 형광등과 LED 조명을 일괄 제어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LG엔시스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단순한 제품 유통을 넘어 두 회사의 전문 역량이 결합된 시너지 효과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오랜 솔루션 사업을 통해 축적된 LG엔시스의 소프트웨어 개발 능력으로 전기 관련 전문 제품인 레즈보노(LEDSBONO)의 운용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는 별도의 솔루션을 개발하여 같이 공급한다.

LG엔시스가 개발한 운용 솔루션은 에너지 사용의 흐름과 절감된 에너지의 양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실시간 분석과 보고 리포트까지 발행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시켰다.

LG엔시스는 자체 기술력 확보는 물론 국내 우수 기업의 그린IT 솔루션 발굴과 협력에 관심을 두어 최근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녹색성장사업’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nsys.com

연락처

LG엔시스 홍보팀
손영민 차장
02-705-31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