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식 영유아 교육 전문기관 아이잼 광진원, 실내 감염방지 위해 클린게이트 설치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0-02-01 16:00
군포--(뉴스와이어)--독일식 놀이교육 전문기관 아이잼 광진원(서울시 광진구 구의동)에 클린게이트가 설치되어 눈길을 끈다.

HNC는 중앙일보·중앙일보시사미디어·조인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Clean Office, Green Life” 캠페인을 통해, 재원중인 영유아와 임직원들의 감염방지를 위한 클린게이트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클린게이트가 설치됨으로써 아이잼 광진원은 감염에 취약한 영유아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거듭나게 된다. 원생들은 입구에서부터 에어샤워를 통해 미세먼지를 털어 포집하고, 99.9%의 살균력이 있는 피톤치드 세정액으로 전신소독과 손소독을 동시에 시행해 옷, 머리에 묻은 바이러스 등 각종 유해균을 사전에 제거한다.

특히, 몸에 도포된 피톤치드는 인체를 매개체로 실내공간에 퍼져 놀이가 많고 활동성이 높은 어린이들을 통해 깨끗한 실내공기를 조성하게 된다. 피톤치드란 식물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내뿜는 천연물질로서, 아토피나 새집증후군 치료제로서 널리 쓰이고 있으며, 유해세균 99.9%의 살균력이 있는 안전한 물질이다.

아이잼 광진원 정재훈 원장은 “작년에 신종플루가 유행하면서 영유아들의 감염에 대한 우려가 커졌지만, 손세정 이외에는 특별한 대안을 찾을 수 없었다. 하지만, 이제는 감염에 취약한 원생들과 바이러스를 옮길 수 있는 출입자 모두가 클린게이트를 통해 에어샤워를 하고 전신소독을 함으로써, 학부모들이 자녀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Clean Office, Green Life” 캠페인은 실내활동이 많은 사무공간, 영유아시설, 공공장소 등에 클린게이트를 설치해 신종플루 예방 및 건강한 실내환경을 조성하도록 진행되고 있으며, 신청은 조인스(www.joins.com) 및 클린게이트 홈페이지(www.vuum.co.kr)에서 가능하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http://www.vuum.co.kr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주)HNC 홍보마케팅담당
이혜리 대리
031-428-8921
이메일 보내기
팩 스 031-945-3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