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명 로펌 남산, 클린게이트로 차별화된 법률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0-02-03 11:57
군포--(뉴스와이어)--HNC와 국내 굴지의 로펌 법무법인 남산(서울시 중구 충무로)이 클린게이트로 깨끗한 실내환경 만들기에 나섰다.

HNC는 중앙일보·중앙일보시사미디어·조인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Clean Office, Green Life” 캠페인을 통해, 법무법인 남산에 토탈 공기 청정솔루션 클린게이트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HNC와 법무법인 남산은 지난 2일 법무법인 남산 본사에서 HNC 권윤호 팀장과 하민호 대표 변호사가 참석한 가운데 클린게이트 설치 행사를 갖고, 1년 간 클린게이트를 사용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클린게이트는 사무실 입구에 설치되어 임직원 및 방문객의 건강을 지키는 공기 도우미 역할을 하게 된다.

클린게이트는 대풍량의 4단계 필터링 공기청정기능과 함께 피톤치드를 통한 산림욕 효과, 에어샤워링을 통한 유해물질 제거와 집진, 전신소독과 손소독을 통한 유해균 제거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토탈 공기청정 솔루션이다. 클린게이트를 지나가는 사람은 물론 게이트가 설치되어 있는 공간 전체를 쾌적한 환경으로 바꾸어주어, 사무실 입구에 설치되었을 때 쾌적한 근무환경을 만드는 효과가 탁월하다.

법무법인 남산 박종석 사무국장은 “그 동안 건물의 공조 환기 시설이 부족하다고 느껴 대안을 찾고 있었다. 클린게이트의 공기정화기능과 산림욕 효과를 통해 직원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일하고 업무능률 또한 향상될 것이라 생각한다. 더불어 법률자문만 제공하는 서비스를 벗어나, 기업과 고객들의 품격을 지킬 수 있는 프리미엄 감염방지 솔루션을 갖춤으로써 고객만족도도 더욱 높아질 것이다.”고 말했다.

“Clean Office, Green Life” 캠페인은 실내활동이 많은 사무공간, 영유아시설, 공공장소 등에 클린게이트를 설치해 신종플루 예방 및 건강한 실내환경을 조성하도록 진행되고 있으며, 신청은 조인스(www.joins.com) 및 클린게이트 홈페이지(www.vuum.co.kr)에서 가능하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http://www.vuum.co.kr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주)HNC 홍보마케팅담당
이혜리 대리
031-428-8921
이메일 보내기
팩스 031-945-3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