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폴리머 첨가제 제품군의 가격 인상 발표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0-02-18 09:50
울산--(뉴스와이어)--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은 2010년 4월 01일부터 출하되는 산화방지제 송녹스 (Songnox®), 자외선안정제 송라이트 (Songlight®) 와 송솔브 (Songsorb®), 금속 석검 송스탭 (SongstabTM) 그리고 아민계 산화방지제에 대하여 5%에서 15 %의 가격 인상을 실시하고, 기존 계약분은 계약 조건에 따라 인상한다고 발표하였다.

송원인터내셔널의 대표이사인 마우리지오 버티 (Maurizio Butti) 씨는 “송원은 지난 12개월동안 연속적이고 심각한 원료 가격 인상과 물류비 증가에 직면하여 왔다. 이는, 계속되는 원유가 상승과 중요 중간 원료의 수급 불안등이 주된 요인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유감스럽게도 가까운 시일내에 안정화 되기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고 말하면서 “그 동안 송원은 끊임없는 자체적인 비용절감으로 고객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필사의 노력을 다하여 왔으나, 앞으로의 안정적인 제품 공급, 품질 및 안전의 개선, 기술 혁신등을 위한 투자를 하지 않을 수 없어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라고 가격 인상 요인을 설명 하였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김설희
02-511-8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