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TV(RTN), ‘제2의 인생, 호주이민 3억이면 갈 수 있다’ 재방송

서울--(뉴스와이어)--호주이민 전문 법률법인 니아코리아(www.niaa.co.kr)는 늘어나는 사교육비와 자녀 영어교육에 대한 부담으로 호주이민 또는 자녀의 조기유학을 고려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호주사업이민(163비자), 호주투자이민(165비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2월 24일 수요일 오전 12시와 오후 3시에 부동산TV(RTN)에서 생방송으로 호주이민과 163비자에 관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날 생방송 부동산TV(RTN)에는 니아코리아 조나영 대표와 호주 퀸스랜드주 니아코리아 고문변호사 Elliot Joo가 패널로 참석하여, 호주이민과 163비자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와 함께, 실시간으로 방청객 질문과 시청자 전화문의를 통해 호주 사업이민, 투자이민, 163비자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보다 구체적으로 호주이민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한 시청자는 부동산 TV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호주이민 전문 이주공사 니아코리아는 호주이민을 위한 비자신청 단계부터 비자 승인과 호주에 도착하여 공항픽업 서비스 및 차량, 주택, 가구, 가전 구입과 은행구좌 개설과 같은 기본적인 서비스부터 자녀 학교 입학 및 사업체 설립까지 원스톱으로 현지정착을 위한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렵게만 생각했던 호주이민, 니아코리아의 변호사와 법무팀과 만나면 원하는 지역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163 주정부 사업비자의 경우, 호주영주권 취득요건인 2년간 호주 내 사업체 운영과 관련하여 NIAA(www.niaa.co.kr)는 공신력 있고 확실한 사업체 소개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니아코리아 고객들은 멜번, 퍼스, 애들레이드,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등 다양한 지역에 정착 중이며 다양한 사업체를 운영 중이다.

<부동산TV ‘제2의 인생, 호주이민 3억이면 갈 수 있다’ 재방송 일정>
일 정: 2월 25일 오전 9시 (1편)
2월 26일 오후 12시 (2편)
2월 27일 오후 3시 (2편)
2월 28일 오전 12시 (1편)
2월 28일 오후 2시 (2편)
패 널: 니아코리아 조나영 대표, NIAA 고문변호사 Elliot Joo
문 의: 니아코리아 서혜원 과장(peter@niaa.co.kr)

니아코리아 개요
니아는 호주 전문 이민, 취업, 인턴쉽, 유학 대행업체로서 본사는 호주 시드니에 위치하며(1999년 설립), 한국지사 니아코리아는 2005년 8월 설립되었습니다. 변호사, 법무사, 회계사를 정직원으로 고용하고 있는 노동부, 외교통상부 등록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niaa.co.kr

연락처

니아코리아 이민사업부
서혜원 과장
02-534-90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