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필수 아이템 ‘노벨상아이’ ”

- 유아 초등 중학생 대상 자기주도형 교육프로그램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0-03-03 09:59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의 대표 브랜드인 ‘노벨상아이’(www.nobelsangi.com)는 유아 초등 중학생을 대상으로 학생 스스로가 관심과 흥미, 적성에 따라 학습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자기주도형 교육프로그램이다. 작년 1월에 첫 선을 보인 후 현재까지 학부모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노벨상아이는 유아~중등까지 1년의 학습과정이 총 50호로 본교재, 해설지, 각종 부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마다 교재에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자기주도적 학습법이 다양한 형식(만화, 진단표 등)으로 제공되고 있다.

특히, 올 1월부터 초등 전용 사이트(노벨피아)가 오픈되어, 동영상을 통한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체계적인 온라인 맞춤 학습이 가능하고, 한자공부와 같은 온라인 학습도 할 수 있다.

유아~중등 대상별 특징을 살펴보면 ‘유아 노벨상아이’는 종합적 사고력을 키워주는 주제 탐구 학습 프로그램으로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교재들로 보고, 듣고, 만지고, 느끼는 놀이 학습을 통해 사고력, 창의력, 적응력을 키움과 동시에 유아의 발달 특성에 맞춘 단계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초등 노벨상아이’는 교육과학기술부의 표준 진도에 맞춰 새로운 교과과정을 100% 반영해 학교 진도에 맞는 주별 학습이 가능하며, 각종 부록으로 학교에서 치러지는 모든 시험에 완벽한 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스스로 교재 학습을 할 수 있도록 1~4학년은 전과목 온라인 동영상 강의, 5~6학년은 ‘멀티미디어 학습’ CD를 제공한다.

‘중등 노벨상아이’는 학교시험보다 빠르게 중간 기말고사 문제집을 제공하고 시기에 맞는 문제집을 부록으로 제공해 학교 시험에 철저한 대비를 할 수 있다. 교재와 함께 교재 내용을 쉽게 설명해 주는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제공해 학생들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노벨과 개미는 학생들이 노벨상아이를 통해 스스로 학습량을 정해 체계적으로 공부하는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이 형성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벨과 개미는 유아, 초등, 중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 교재, 온라인 교육,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교육전문기업이다. 2008년 유아 초등학습지 부문 한국교육산업대상, 2009년 초등 중등학습지 부문 한국교육산업대상 등을 수상하며 교육전문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노벨상아이 문의 및 상담 전화 080-500-4255 / 홈페이지 www.nobelsangi.com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과 개미
이효정
02-2189-6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