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클럽, 화이트데이 기념 고객사은 이벤트 실시

- 연인과의 감동사연· 화이트데이 위한 데이트장소 소개 이벤트 개최

- 화이트데이 기념 미팅파티 이벤트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닥스클럽은(대표 윤덕중/www.daksclub.com)은 2010년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연인과의 감동사연 이벤트 ▲ 화이트데이 위한 데이트장소 소개 이벤트 ▲ 화이트데이 기념 미팅파티 등 다양한 고객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스클럽은 오는 10일까지 온오프라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연인과의 감동사연을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일본 케익의 명장인 에구치가 만든 ‘에구치 케익’과 ‘꽃다발’을 제공한다. 또 마찬가지로 10일까지 화이트데이에 가 볼만한, 자신이 경험했던 최고의 데이트 장소를 추천하면 ‘달콤한 사탕’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인뿐만 아니라 싱글을 위한 미팅파티도 준비되어 있다. 3월 13일에는 부산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미팅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미혼남녀 총 25쌍으로 이루어진 이번 파티는 부산 조선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며, 이날 행사 중에는 참석한 남녀가 직접 서로에게 사탕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닥스클럽의 박선영 팀장은 “봄이 다가오면서 싱글탈출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정회원 가입률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분위기에 맞추어 작은 정성이지만 많은 고객들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하려 노력 중이다” 라고 말했다.

닥스클럽 개요
닥스클럽(주)는 1999년 창업, 현재까지 두자릿 수 성장을 거듭해온 결혼정보업계 리딩기업으로 2000년 3월 중소기업청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 설립 당시 한국투자신탁과 삼성생명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아 자본금 40억 5천 만원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합리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04년에는 엄앵란 대표컨설턴트 영입으로 VIP 마케팅을 활성화하며 ‘스타클래스(Star Class)’라는 특화된 VIP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금융권PB본부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선도적으로 진행, 2010년 현재 기업PB, 하나은행WM, 우리PB, 대구은행PB의 고객자녀 미팅파티 및 성혼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만혼, 비혼 등 국가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기 위해 기업단체를 연계한 '공동성혼프로젝트’를 추진, 한국교총, 신한은행, KT, 삼성전자, 롯데건설 등 16 기업/단체의 미혼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결혼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daksclub.com

연락처

닥스클럽 전략마케팅팀
주임 김은솔
02-3479-99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