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초등생 전용 웹사이트 ‘노벨피아’ 오픈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0-03-16 09:41
서울--(뉴스와이어)--교육출판 기업 노벨과 개미가 자기주도형 전과목 주간학습지 노벨상아이의 초등생 전용 사이트 ‘노벨피아(www.nobelpia.com)’를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노벨피아’ 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초등학생이 방문교사 없이 동영상을 통해 스스로 학습지를 공부할 수 있도록 한 점이다.

또 사이트 전체를 만화로 구성하고 만화 주인공을 통해 공부방법을 알려줌으로써 공부가 지겹고 어려운 초등학생들이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포인트 제도를 도입하여 학습에 대한 보상으로 도서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여 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도한다.

이밖에 게임을 통해 급수한자를 익힐 수 있는 한자학습, 생활 상식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웹툰, 사회와 과학의 어려운 개념을 유머를 통해 익히는 개그 동영상 등을 제공하여 공부는 지겹고 딱딱하다는 선입관을 버릴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노벨피아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기념으로 ‘내가 그리는 웹툰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그리고 싶은 웹툰 스토리를 설정해 응모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하여 ‘개미가 된 치온돌리노의 모험’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경철 노벨과 개미 연구소 과장은 “노벨피아 사이트가 공부를 지겨워하고 학습에 흥미를 잃은 학생들이 학업을 포기하지 않고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새롭게 마련된 사이트를 통해 공부방법 제공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서로의 생각을 듣고 소통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문의:02-2189-6060 / 홈페이지(www.nobelpia.com)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과 개미
이효정
02-2189-6024
이메일 보내기